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포지션 사랑은 없다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사랑은 없다\100177\2177655\0\1\S2tjbeb-GlM\https://blog.kakaocdn.net/dn/NjjLY/btrlepUeESO/FznKQNKkV3gnUrkFpehXuK/img.jpg\

사랑은 없다 정보

 

작사 민연재 작곡 이재규, 정태유 편곡 이재규, 정태유

 

 

Youtube Official

 

사랑은 없다 가사

 

사랑 따윈
없다
기적 따윈
없다
꿈만같은 얘기
내게 사랑은 없다
잡히는게
없다
눈물 밖에
없다
만남
사랑
이별
추억
점점 멀어져간다
그 사랑 때문에
내가
그 사람 때문에
내가
죽을만큼 아파
미치도록 울어
금방이고 죽을듯이
사랑이란 없다
견딜 수가 없다 돌아가고 싶다
상처 눈물 미련 그리움
이게 이별인가봐
그 사랑 때문에 내가
그 사람 때문에 내가
죽을만큼 아파
미치도록 울어
금방이고 죽을듯이
너 하나 때문에 내가
그래 너 때문에 내가
찢어지게 아파
쉬지않고 울어
금방이고 죽을듯이
사랑이란 없다
사랑이란 건
없다
그래 사랑같은건 없다
내 모든걸 잃고
가진걸 다 잃고
너 하나만 믿었는데
사랑은 떠났다
야왕 OST Part.6
포지션
2013.03.11

앨범설명

SBS 월화드라마 '야왕' OST Part.6 "사랑은 없다" 최고의 감성보컬 '포지션'의 임재욱 참여.

'우리가 왜 이렇게 되었을까...' '사랑이.. 욕망이.. 그들을 망쳐놓았다...' 요즘 대세라는 말이 나올 정도의 인기로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를 달리며 본격적인 복수의 정점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야왕'의 OST 6번째 싱글이 발매되었다. 감미로운 목소리로 수많은 사람들의 감성을 자극했던 '포지션'의 임재욱이 불러 진한 감정을 담아냈다. 상처 눈물 미련 그리움... 노랫말속 단어들이 말해주듯 슬프면서 애틋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잔잔한 전반부로 시작해 격정적인 후반부까지 마치 야왕의 전체 스토리를 말해주는 듯한 이 노래는 작곡가 이재규, 정태유의 멜로디에 작사가 민연재가 노랫말을 붙이며 완벽한 조화를 이루었다는 평가다. 후반부로 갈수록 더해지는 긴장감과 더불어 원망과 후회의 감정을 '사랑은 없다'로 하여금 시청자들을 드라마 속으로 깊이 녹여줄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