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포맨 (4MEN) 가시사랑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가시사랑\100176\2213020\0\1\fS0bxTivRJg\https://blog.kakaocdn.net/dn/bOY4p8/btrlfY9q1N2/TLy2m8tfxuzvPDKWmW9Q91/img.jpg\

가시사랑 정보

 

작사 삼총사 작곡 삼총사 편곡 삼총사

 

 

Youtube Official

 

가시사랑 가사

 

나는 위험하니까 내 사랑은
나를 사랑하면 할수록
결국 너만 다칠지 몰라
나를 시험하지마 내 사랑을
절대 못해 못해 못해 못해 못해
위험하니까 널 위한 거니까
나의 사랑엔 비밀이 있어
제발 내게 손을 대지 마
나의 침묵엔 이유가 있어
제발 더 가까이 오지 마
사랑해요 사랑해요
안아줄 순 없지만
나는 위험하니까 내 사랑은
나를 사랑하면 할수록
결국 너만 다칠지 몰라
나를 시험하지마 내 사랑을
절대 못해 못해 못해 못해 못해
위험하니까 널 위한 거니까
시간이 가면 알게 될거야
우린 어울리지 않단 걸
미안해요 미안해요
위태로운 나라서
나는 위험하니까 내 사랑은
나를 사랑하면 할수록
결국 너만 다칠지 몰라
나를 시험하지마 내 사랑을
절대 못해 못해 못해 못해 못해
위험하니까
위험하니까 널 위한 거니까
널 사랑하지만 절대 못해 못해 못해
난 널 사랑하지 못해 떠나가
나는 위험하니까 너무 위험하니까
나도 이런 가시같은 나 땜에
미칠 것 같아
나를 사랑하지마 부탁이야
절대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위험하니까 널 위한 거니까
기황후 OST Part.1
포맨 (4MEN)
2013.10.28

앨범설명

명품 보컬 포맨이 선보이는 MBC 월화 드라마 기황후 OST "가시사랑" 발매!

명품 보컬 '포맨'이 선보이는 "가시사랑"은 겉으로는 강하지만 맘속에 많은 상처를 지닌채 살아가는 철의 여인 기황후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나도 이런 가시같은 나 땜에 미칠 것 같아'라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가시사랑"의 프로듀싱은 바이브 '윤민수'를 주축으로 한 프로듀싱팀 삼총사 (윤민수, KingMing, 민연재)가 맡아 또 하나의 탄탄한 명곡의 탄생을 알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