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박서준 먼 길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먼 길\649813\2649214\0\1\AUb8b_k4zTM\https://blog.kakaocdn.net/dn/erQAI4/btrmblbmhMK/SRHKftFrXCttuElduB6ckK/img.png\

먼 길 정보

 

작사 TKO 작곡 이현도, Eniac 편곡 이현도, Eniac

 

 

Youtube Official

 

먼 길 가사

 

먼 길을 돌아와 이제야 알았어
내가 찾던 그 사람이
나의 곁에 바로 너였다는 걸
두 번 다시 우리 그러지 말자
사랑하는 만큼
서로 아파해야 하는 거
이제부터 우리 그렇게 하자
서로가 힘겹게 잡은 손
영원히 놓지 말자
너와 내게 남아있는 모든 시간을
나는 남김없이 우릴 위해 쓰고 싶어
우리 언젠가 눈 감는 마지막까지
바로 지금처럼
나는 너를 사랑할거야
두 번 다시 우리 그러지 말자
사랑하는 만큼
서로 멀어져야 하는 거
이제부터 우리 그렇게 하자
서로가 힘겹게 잡은 손
영원히 놓지 말자
너와 내게 남아있는 모든 시간을
나는 남김없이 우릴 위해 쓰고 싶어
우리 언젠가 눈 감는 마지막까지
바로 지금처럼 나는 너를 사랑할거야
너와 나 마주보기가 왜 이렇게
멀고 어려웠을까
이젠 우리 사랑 하나만으로
세상 모든 게 다 달라질 거야
너와 내게 남아있는 모든 시간을
나는 남김없이 우릴 위해 쓰고 싶어
우리 언젠가 눈 감는 마지막까지
바로 지금처럼 나는 너를 사랑할거야
영원히 나는 너만 사랑할거야

그녀는 예뻤다 OST Part.6
박서준
2015.11.06

앨범설명

[그녀는 예뻤다 OST Part 6] '박서준' - "먼 길" 지부편 앓이는 어디까지? '박서준' OST 참여 화제!

대세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의 여섯 번째 OST는 매력만점 부편집장 지성준(박서준 분)의 테마곡 "먼 길" 로 대세 배우 '박서준' 이 직접 참여하였다. '박서준' 은 킬미힐미, 마녀의 연애 OST에 참여하며 이미 노래 실력을 선보인 적이 있어 드라마 초반부터 팬들의 OST 참여에 대한 기대가 매우 컸다. '박서준' 이 부른 "먼 길" 은 이현도가 이끄는 프로듀싱 유닛 'Team Document' 가 프로듀싱한 발라드곡으로 드라마의 후반부 남자 주인공인 '박서준' 의 상황과 심리를 함축적으로 표현해낸 가사와 그에 어울리는 따뜻한 어쿠스틱 사운드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극대화 시키고 있다. 드라마를 통해 "먼 길" 을 들은 시청자들은 단번에 '박서준' 의 OST 참여를 알고 15회분 방영 직후 각종 음원사이트에 실시간 검색어로 오르는 기염을 보였다.

[그녀는 예뻤다 OST] 관계자는 '박서준' 은 바쁜 드라마 촬영 스케쥴 속에서도 OST에 대한 애착을 갖고 밤샘 촬영 후 녹음에 임하는 열의를 보였다고 전했다. [그녀는 예뻤다 OST] 는 전 곡이 주요 음원 차트 상위에 랭크되며 2015년 최고의 OST로 평가 받고 있다.

[CREDIT]
작사 : TKO
작곡 : 이현도, eniac
편곡 : 이현도, eniac
기타 : 정수완
베이스 : 최훈
키보드 : 이현도 ,eniac
드럼 : 이현도, eniac
스트링편곡 : 이현도, eniac
믹스 : 최재영(어시스트 : 나수민) @ 모조사운드
마스터링 : 전훈 @ 소닉코리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