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홍대광 같애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같애\699623\10340142\0\1\CC_c-BPcxp0\https://blog.kakaocdn.net/dn/bLzjnu/btrn76EFAJL/uIClLSjabihWgpPu6uZGEK/img.jpg\

같애 정보

 

작사 안영란 작곡 류원광 편곡 류원광

 

 

Youtube Official

 

같애 가사

 

니 조그만 입술 꽃잎 같애
탐스런 볼은 펭귄 엉덩이
너 걷는 모습은 신비로워
살랑이는 연 같애 음음
세상 모든 게 다 너 같애
하늘에 예쁜게 다 너 같애
설레는 하루 나의 시작은
기분좋은 상상속에 너야
헬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너를 여행하는 내 하루
숲길로 구름으로 바람으로 떠나는
너를 향한 미지의 세계로
오늘도 나는 헬로
웃는 눈에 뜬 하얀 반달
조그만 귓볼엔 마시멜로
설레는 하루 나의 떨림은
기분좋은 상상속에 너야
헬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너를 여행하는 내 하루
숲길로 구름으로 바람으로 떠나는
너를 향한 미지의 세계로
달콤한 향기
니 결고운 눈썹은
몽글몽글 구름 같애
어쩜 세상 모든게 다 너 같애
이미 나는 너 같애
너는 나 같애
우리 사랑같은 걸
라리스탈라 라라
너를 향한 미지의 세계로
오늘도 달려가
헬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너를 여행하는 내 하루
숲길로 구름으로 바람으로 떠나는
너를 향한 미지의 세계로
오늘도 나는 헬로
잼있는 버스 OST
홍대광
2019.10.18

앨범설명

'홍대광' [잼있는 버스 OST]
 
평범한 여자들의 마법같은 시간!
버스에 탔을 뿐인데 예뻐지고~ 스타와의 만남까지!
미모와 재미를 한꺼번에 챙기는 특별한 메이크업 딜리버리 서비스, 잼있는 버스!!
웹예능 “잼있는 버스” Original Sound Track 전격 발표!!!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두 다 너무 예뻐서 온종일 그녀 바라기가 된 한 남자의 심정을 그렸다.
조그만 입술은 꽃잎같고 탐스런 볼은 펭귄 엉덩이와 같다는 은유를 사용하여 사랑하는 그녀를 한없이 예쁘게 얘기하고 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푹 빠진 한 남자의 마음을 꿀 보이스의 대명사 홍대광이 달콤하게 잘 표현한 이 곡은 복면가왕 등 수많은 예능을 기획한 안영란 작가와 수많은 ost를 만들어 온 작곡가 류원광이 함께 만들었다.
올 가을 또 하나의 러브송이 탄생하기를 바라며...
 
 
작사:안영란
작곡,편곡:류원광
GUITAR:이태욱
SYNTH:류원광
PIANO:류원광
BASS: 류원광
CHORUS:류원광
 
MIX: 엄찬용 (at LEAD SOUND)
MASTERING: 채승균 (at SONIC KORE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