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무당스 분노의 질주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분노의 질주\2752946\10346654\1\0\ZJaZyzD7LDU\https://blog.kakaocdn.net/dn/U49O5/btrobGkWg3D/dfstAY0tQkM62oOKIKeeHK/img.jpg\

분노의 질주 정보

 

작사 엄기현, 엄기엽 작곡 엄기현, 엄기엽 편곡 엄기현, 엄기엽

 

 

Youtube Official

 

분노의 질주 가사

 

I hate we hate I hate you hate
I hate we hate I hate
Here we go
더 이상 희망은 없지 혹독한 삶의 무게
아무리 노력해도 내 것은 되질 않아
왜 나는 빡세게 사는데
아무도 나를 인정하지 않지
왜 나는 빡세게 사는데
누구도 나를 인정하지 않아
더 이상 미래는 없지 가혹한 삶의 굴레
인생은 거역할 수 없는 시지프스의 노동
왜 나는 빡세게 사는데
아무도 나를 인정하지 않지
왜 나는 빡세게 사는데
누구도 나를 인정하지 않아
No matter what you say
I'm gonna get out of hell
I can't wait to be
burned with anger anymore
더 이상 희망은 없지 혹독한 삶의 무게
아무리 노력해도 내 것은 되질 않아
왜 나는 빡세게 사는데
아무도 나를 인정하지 않지
왜 나는 빡세게 사는데
그 누구도 나를 인정하지 않아
쌉니다 천리마마트 OST Part 4
무당스
2019.11.02

앨범설명

[쌉니다 천리마마트 OST Part 4]
 
01. 나는요 - 욱기신 밴드
 
 
천리마마트의 밴드인 '무당스'가 지하 연습실에서 문석구 점장에게 선 보이면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곡이다. '나는요'는 1등이 되지 못한 비난과 책임이 고스란히 자기 몫이 되는 사회를 풍자한다. 강렬한 펑크락 사운드의 곡으로 옆집의 누구, 옆 자리의 누구와 비교되어 항상 경쟁에 내몰리는 현실을 뿌리치고 당당히 시대를 살아가고자 하는 잚은이들의 모습을 재치있게 표현했다. '나는요'의 공개 버전은 특별히 '욱기신 밴드'가 참여해 훌륭한 사운드를 만들어냈다.
 
 
[Credit]
 
Lyrics, Composed & Arranged by 엄기엽, 엄기현
 
Guitar 이근형
Bass 김정욱
Drum 신석철
Chorus 욱기신 밴드 (엄기엽, 김정욱, 신석철)
Vocal 함규훈
 
Recorded by 이경호 @CS MUSIC& Studio
Mixed & Mastered by 김대성 @TONE Studio
 
 
 
02. 분노의 질주 - 무당스
 
 
천리마마트의 기상천회한 문화 공연에서 모두를 경악하게 만든, '무당스'의 메탈록 장르의 곡이다. 
뭐든 열심히 하면 장미 빛 미래가 펼쳐질 줄 알았지만 기회마저 공평하지 않은 현실에 대한 좌절과 분노를 질주하는 듯한 기타 속주로 표현한 곡이다. 묵직한 헤비메탈 사운드에 샤우팅 창법이 통렬하게 느껴진다.
 
 
[Credit]
 
Lyrics, Composed & Arranged by 엄기현, 엄기엽
 
Vocal 김호영 (feat. 유거송)
E.Guitar 이성렬
B.Guitar 이성렬
Keyboard 엄기엽, 엄기현
 
Recorded & Mixed by 최준용 @Plaid Gecko Studio, 정기홍 (assi. 최다인, 이찬미) @Seoul Studio
Mastered by 최준용 @Plaid Gecko Studi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