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인순이 (김인순) 꽃이고 싶어라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꽃이고 싶어라\4232\498559\1\0\qioNwokfIns\https://blog.kakaocdn.net/dn/O0kTy/btrob8gYZy6/fzoLZpukB9tRJeqpAurV8K/img.jpg\

꽃이고 싶어라 정보

 

작사 베짱이 작곡 개미 편곡

 

 

Youtube Official

 

꽃이고 싶어라 가사

 

마음에 부는 옛사랑의 기억은
고독한 가슴에 흩어져
내게도 사랑이 뜨거운 눈물이
흐르던 날들이 있었네
이름 없는 꽃이라도 좋으니
여린 한송이 꽃이고 싶어라
메마른 이 가슴에 옅은 향기마저 없으니
내게도 사랑이 뜨거운 눈물이
흐르던 날들이 있었네

이름 없는 꽃이라도 좋으니
여린 한송이 꽃이고 싶어라
메마른 이 가슴에 옅은 향기마저 없으니
내게도 사랑이 뜨거운 눈물이
흐르던 날들이 있었네
한송이 꽃이고 싶어라

미워도 다시 한번 OST
인순이 (김인순)
2009.02.12

앨범설명

“옛 사랑”으로 뭉친 끈끈한 우정! 박상원이 부르는 “옛 사랑”

대한민국 가요사를 논할 때 "이문세"란 이름을 빼놓을 수는 없을 것이다. 그가 탄생시킨 명곡들이 가요계를 얼마나 발전 시켰는가에 대해서도 그의 음악을 들은 세대에서 이의를 제기할 이는 거의 없을 것이라 본다. 그런 그가 우정이란 이유 하나로 특별한 선물을 우리에게 선사하였다.
KBS 미니시리즈 "미워도 다시 한 번" OST에서 "옛 사랑" 이란 명곡을 다시 한 번 들려준다. 이유는 단 하나 드라마에 주연으로 출연중인 그의 오랜 벗 "박상원"을 위해서이다. 극중 이정훈 부회장 역을 맡고 있는 박상원이 극중 그의 부인인 최명길 앞에서 옛 사랑을 부르는 장면을 위해 직접 그가 나선 것이다. 친구인 박상원을 위해 직접 레코딩 디렉팅은 물론 기타 연주까지. 그리하여 박상원의 옛 사랑이 탄생 하였고 극 중에서 옛 사랑을 부르는 그 장면은 두고두고 기억될 명장면으로 탄생하였다.
이문세가 직접 연주하고 부르는 “옛 사랑”. 거기에 하나 더 이문세가 직접 연주하며 부른 옛 사랑 버전까지 함께 공개하였다. OST 프로듀서인 "개미와 베짱이"는 녹음 당시의 감동을 평생 잊을 수 없는 순간이라 자신 있게 말한다. 단 한번의 녹음으로 마치 옆에서 연습하듯 부른 그의 옛 사랑을 어찌 잊을 수 있겠냐며 자랑스러워 한다. 그리고 그 감동을 대중들께도 선사하고자 OST에 수록을 하게 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최고의 명곡으로 꼽는 옛사랑의 진정한 감동을 우리는 다시 한 번 느끼게 될 것이다. 여기에 박상원이 부른 옛 사랑 역시 그저 말하듯 툭툭 던져내는 담백함에 다시 한 번 왜 이 곡이 많은 그토록 많은 사랑을 받는 곡인지 모두가 느낄 수 있으리라 확신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