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문세 Love In Town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Love In Town\43\322540\6\0\283mjTOE8vU\https://blog.kakaocdn.net/dn/nHRlr/btroasUMKMA/6BsL8iDkeGpriKM7S1o5kK/img.jpg\

Love In Town 정보

 

작사 작곡 윤일상 편곡 윤일상

 

 

Youtube Official

 

Love In Town 가사

 

이문세 + 발칙한 여자들 OST
이문세
2006.07.28

앨범설명

4년간의 공백을 무색하게 만든 [이문세 + 발칙한 여자들 OST]

4년간의 공백을 깨고 최근 소품집 형식의 앨범을 발표한 이문세가 MBC 새주말드라마 [발칙한 여자들] OST와 함께 [이문세+ 발칙한 여자들 OST]앨범을 발표했다.
앨범의 프로듀싱을 맡은 작곡가 윤일상은 드라마 [발칙한 여자들]의 음악감독을 맡아 이문세에게 소품집의 주옥 같은 곡들을 OST에도 삽입하는 것을 적극 권하였다. 드라마 [발칙한 여자들]은 30대 주부의 생활과 사랑을 다룬 내용으로, 젊은층과 중장년층의 세대를 뛰어넘은 이문세의 이번 앨범이 드라마의 분위기와 잘 맞아 떨어진다.
드라마 [발칙한 여자들]은 유호정, 정웅인, 임지은, 이기우가 출연하는 새 주말드라마로 기본적으로 코믹한 설정을 두고 있지만 이혼과 전남편에 대한 복수 등 쉽지 않은 사회적 문제를 다루고 있어 주인공들의 연기변신이 주목된다.
이번 [이문세+ 발칙한 여자들 OST]앨범에는 이문세 소품집에 수록된 5곡과 연주곡 등 총 16 곡이 수록되었으며 이문세는 수록된 5곡 모두 다른 창법과 스타일로 곡들을 완벽하게 소화하여 4년간의 공백을 무색하게 한다.
타이틀곡 "알 수 없는 인생"은 지난 11집 [솔로예찬]에서 보여주었던 것과 같은 경쾌한 리듬과 시원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시간의 향기가 더해져 좀 더 성숙한 분위기를 풍기며, 올드팝 느낌의 복고풍 리듬에 이문세의 독특한 보컬 시도가 더해져 전혀 새로운 음악스타일로 다시 탄생한 "알 수 없는 인생"은, 올 여름 무더위를 한번에 날려줄 수 있는 시원한 파도처럼 듣는 이들의 가슴을 출렁이게 할 것이다.
이문세의 신선한 시도가 돋보이는 이번 앨범은 이승철, 김건모, 신승훈 등 국내 대표 국민가수들과 작업하여 성공을 거두었던 윤일상과 이문세와의 만남으로 또 하나의 성공기록을 예감하게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