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조현아 (어반자카파) 사랑할 수 있나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사랑할 수 있나요\641331\2237138\0\1\YUBQNMBqBeo\https://blog.kakaocdn.net/dn/qd3uq/btrogxmu2yQ/3FONuk1YFY2Bqtv3wEHHm0/img.jpg\

사랑할 수 있나요 정보

 

작사 Brian Kim 작곡 서재하 편곡 서재하

 

 

Youtube Official

 

사랑할 수 있나요 가사

 

한참 멍하니 이렇게
그댈 보고만 있네요
몇 번이고 그대 이름을
불러 보고 싶죠
한번 시작된 사랑은
애써 눈물로 지우려 해도
자꾸 차오르는 슬픔이
울먹이면서 그댈 보고 싶다고
날 사랑할 수 있나요
나의 곁에
더 다가올 순 없나요
나의 곁에
따뜻하게 번져 오는
그대 숨소리에
그만 바보처럼 난 울기만 합니다
내 곁에 가까이 와요
조금 더 가까이 받아 줄 순 없나요
애타는 한마디
사랑 한단 말
가슴속에 새겨진 그 말
한잔 쓰디 쓴 눈물이
애써 내 맘을 위로 했지만
잠시 꿈에라도 그대가
웃음 지으며 나를 안아 주기를
날 사랑할 수 있나요
나의 곁에
더 다가올 순 없나요
나의 곁에
따뜻하게 번져 오는
그대 숨소리에
그만 바보처럼 난 울기만 합니다
내 곁에 가까이 와요
조금 더 가까이 받아 줄 순 없나요
애타는 한마디
사랑 한단 말
가슴속에 새겨진 그 말
사랑이라서
아픈 사랑이라서
우네요
날 사랑할 수 있나요
그대의 가슴에 간직할 수 있나요
내 모든 한마디 사랑한단 말
그대 밖에 모르는 그 말
여자만화구두 OST Part.1
조현아 (어반자카파)
2014.03.03

앨범설명

SBS플러스 미니드라마 '여자만화, 구두' OST 전격발매!

여자가 그린 만화 여자만화구두는 박윤영 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제작된 미니드라마 입니다. 누구나 한번쯤 만화처럼, 드라마처럼 사랑에 빠지고 싶은 마음을 달달하게 표현해 준 작품이며, 그런 이유로 많은 여성들이 주인공 신지후의 사랑에 공감하며 함께 사랑에 빠져 들게 됩니다. SBS플러스 미니 드라마로 제작 된 이번 '여자만화구두'는 안길호 감독님과 민연홍 감독님이 연출을 맡은 작품이며, 아름다운 영상은 마치 브라운관이 아닌 스크린 속이 영화를 보듯 느껴집니다.

미니드라마 '여자만화구두' 속 사랑의 스토리를 사랑스럽게 담아 내 주신 만큼 OST 역시 애절하고도 애잔하게 다가 올 수 있도록 어반자카파의 조현아 씨가 불러 주셨습니다. 이번 여자만화구두 OST – "사랑할 수 있나요" 에서 오대리 (오태수-홍종현)를 향한 지후 (한승연)의 애절한 사랑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