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한승연 혼자 사랑 할까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혼자 사랑 할까요\407540\2241596\0\1\nOzZEBzAPcw\https://blog.kakaocdn.net/dn/cClRIv/btrodSxWAgG/WcKi1rRSUQkyZQ0apoz4O1/img.jpg\

혼자 사랑 할까요 정보

 

작사 박성호, 오창훈, 지훈 작곡 박성호, 오창훈 편곡 박성호, 오창훈, 지훈

 

 

Youtube Official

 

혼자 사랑 할까요 가사

 

멀어지네요 나의 눈물이
스치듯 바람처럼 멀어지네요
온통 그대 뿐 인데
사랑하고 싶은데
왜 내가 안보이나요
볼 수 없네요
나의 가슴이
추억의 불빛으로 볼 수 없네요
우리 사랑 서툰 바램인 걸 알면서도
자꾸 바보처럼 서성이네요
다가가고 싶은데
말을 하고 싶은데
이런 내가 들리지 않나요
혼자 사랑할까요
그냥 놔 둘껀가요
나 슬퍼도 더 사랑하기에
언젠가 돌아 봐 주겠죠
나의 사랑이
또 흐르는 내 눈물 속에서
다가가고 싶은데
말을 하고 싶은데
이런 내가 들리지 않나요
혼자 사랑할까요
그냥 놔 둘껀가요
나 슬퍼도 더 사랑하기에
언젠간 돌아 봐 주겠죠
나의 사랑이
또 흐르는 내 눈물 속에서
널 보고 싶어 그리워 할수록
왜 자꾸만 멀어지는데
너무 아픈데
가슴이 찢어 지는데
난 이렇게 널 사랑하는데
언젠간 돌아 봐 주겠죠
나의 사랑이
또 흐르는 내 눈물 속에서
내 눈물이
여자만화구두 OST Part.2
한승연
2014.03.17

앨범설명

SBS플러스 [여자만화, 구두] OST "혼자 사랑할까요"

"혼자 사랑할까요" 는 지후 테마 그 온전체인 곡으로, 원작의 스토리를 그대로 담아 낸 "혼자 사랑할까요"는 첫사랑의 아픔으로 사랑을 두려워하는 지후의 마음을 가사 한소절 마다 담아 내었습니다. 지후 테마인 "혼자 사랑할까요" 는 지후역으로 열연해 주신 한승연씨께서 곡 듣자마자 직접 '지후인 내가 부르겠다' 며 지후의 감성을 그대로 표현했습니다. 촬영 기간 동안 한승연이 아닌 신지후가 되어 수줍은 사랑을 끌어 내 주신 만큼 "혼자 사랑할까요" 곡에서 짝사랑 앓이의 마음의 그대로 느껴지는 곡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