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장훈 그대만이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그대만이\1081\2234808\0\1\9CHZZvlVTqE\https://blog.kakaocdn.net/dn/copqAQ/btrobUKugPG/o6PjiJZSShilHckeQGdnk1/img.jpg\

그대만이 정보

 

작사 홍진영 작곡 홍진영 편곡 홍진영

 

 

Youtube Official

 

그대만이 가사

 

내 모든걸 다 주었죠
아낌없이 남김없이
내게 상처만을 주었지만
그댈 미워할 순 없나 봐요
그대 생각하며 한숨 쉬고
그대 그리워서 눈물 짓고
많이 사랑해서 아픈거면
백번 천 번을 아파도 돼
그대만이 그대만이
나의 전부였는데
그대만이 그대만이
나의 삶이였는데
매일 아침 눈을 뜨면
습관처럼 떠오르죠
그대 그리움이 맘속에서
항상 춤을 추고 있나봐요
그대 곁에 항상 있고 싶고
그것만으로 난 행복하죠
그대 사랑해서 아픈거면
백번 천번을 아파도 돼
그대만이 그대만이
나의 전부였는데
그대만이 그대만이
나의 삶이였는데
오늘 하루도난 그대 생각만
멈출수가 없는 그대 생각만
떠날거면 모두 가져 가야지
사랑하면 안될 사랑이였나
그대만이 그대만이
나의 사랑입니다
그대만이 그대만이
나의 전부입니다
황금무지개 OST Part 4
김장훈
2014.02.21

앨범설명

"그대만이" 김장훈 [황금무지개 OST Part 4]

故 김현식의 사촌으로 유명한 국민가수 김장훈이 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황금무지개'의 OST로 돌아왔습니다. 울랄라세션의 "달이 웁니다", 배다해의 "꿈을 꿔", 마시따밴드의 "서툰 사랑", 알리의 "서약"의 뒤를 잇습니다. 김장훈은 KBS 드라마 '전우' OST "친구여" 와 "세상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사노라면", "나와 같다면" 등 주옥같은 히트곡을 가지고 있으며 이번 드라마OST 작업에서도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줘 듣는 이로 하여금 역시 김장훈이구나 하는 탄성을 지르게 합니다. 정통 발라드곡인 "그대만이"는 최고세션맨들의 연주와 허스키하면서도 호소력짙은 김장훈의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황금무지개' 속 만원 (이재윤 분)의 테마로 쓰이고 있습니다. 화란 (이희진 분)의 사랑을 받으면서도, 백원 (유이 분)에게 고백을 했지만 남매이상으로 생각하지 않는 백원을 잊지 못하는 만원의 안타까운 마음을 대변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