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울랄라세션 굿바이데이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굿바이데이\569214\2126577\0\1\Fv0sFf5rU20\https://blog.kakaocdn.net/dn/RLpVv/btroar26KAX/V2tpkKDDxFZ0z2DyAdK2pK/img.jpg\

굿바이데이 정보

 

작사 홍진영 작곡 홍진영 편곡 홍진영

 

 

Youtube Official

 

굿바이데이 가사

 

하루하루난 또
눈물 삼키고
가슴안에 니모습
지우며 살아
내맘을 다 주어도
부족한 사랑
목이 메어
더는 부르지 못해
맘에 상처가
더 커져만 가고
지우려고 애써도
지울 순 없어
그리운 니 모습이
언제나 맴돌아
나의 두눈속엔
니가 베어 자꾸만 차올라
굿바이 데이
사랑이 가네요
우리 함께 보낸 추억마저
다 가져가네요
굿바이 데이
시간아 멈춰줘
그댈 보낸맘이 죄되어
더 아프지 않게
사랑하는 사람아
니가 생각나
늘 가슴은 뛰고
맘은 벌써 네게로
달려가는데
그리운 니얼굴은
언제나 맴돌아
나의 두눈속엔 니가 베어
자꾸만 차올라
굿바이 데이
사랑이 가네요
우리 함께 보낸 추억마저
다 가져가네요
굿바이 데이
시간아 멈춰줘
그댈 보낸맘이 죄되어
더 아프지 않게
내가 사랑이 모잘라
그댈 보내고 울어요
가슴 아픈 사랑
다시는 그대 하지말아요
눈물이 내 앞을 가리고
그댈 보낸 맘이 죄되어
더 아프고 아픈날
굿바이 데이
사랑이 가네요
우리 함께 보낸 추억마저
다 가져가네요
사랑하는 사람아
우리 이별하는 날
각시탈 OST Part.1
울랄라세션
2012.06.13

앨범설명

100억대의 대작 '각시탈', '울랄라세션' 전격 합류! KBS 수목드라마 [각시탈 OST Part.1]. '울랄라세션' "굿바이데이" 2012년 6월 13일 런칭!
 
'울랄라세션'이 시청률 1위의 KBS 특별기획 수목 드라마 '각시탈'과 손을 잡았다. 100억대가 투입된 엄청난 스케일의 드라마인 '각시탈'에 드라마의 규모나 스케일,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에 호응하듯 지금까지 드라마 OST에 단 한 번도 참여하지 않은 가요계의 최대 블루칩인 '울랄라세션'이 [각시탈 OST Part.1]에 첫 참여를 하였다. 감성보컬과 매력적인 화음의 '울랄라세션'이 들려주는 "굿바이데이"는 '울랄라세션'팀 내에 애절보이스로 통하는 김명훈, 박광선의 화음과 밸런스로 사랑하는 사람을 가슴 아프게 보내야 하는 이별의 그날을 슬프고 아름답게 표현했으며, 호흡 하나, 가사 한 자 한 자에 이별하는 아픈 마음이 잘 묻어 나오고 있다. 또한 서정적인 나일론 기타와 시원한 락사운드를 표현해준 기타의 홍준호, 사운드의 중심인 피아노의 최태완, 최고의 베이시스트 이태윤, 드럼의 거장 강수호 등 국내 최대의 세션맨들이 대거 참여하여 곡을 빛내주고 있다.
 
울랄라세션 '명훈&광선'의 "굿바이데이"를 작사, 작곡, 편곡한 홍진영씨는 이승철을 비롯해 국내최고의 가수들의 음반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또 이번 녹음은 울랄라세션의 프로듀서이자 팀의 리더인 임윤택의 디렉팅으로 김명훈, 박광선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 컬러를 잘 살려 녹음이 완성되었다. 곡의 프로듀서 홍진영씨는 "굿바이데이"가 이별과 사랑의 아픔을 겪는 모든 사람들에게 따뜻한 메시지를 전해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각시탈'(극본 유현미, 연출 윤성식, 차영훈)은 삶에 지친 우리들에게 시원한 한방을 선사한 한국판 슈퍼히어로 각시탈의 대활약을 그려내는 드라마이다. 이름없는 영웅의 운명을 택했기에 목숨 같은 사랑을 버려야 했던 한 남자, 그리고 그를 지키려 했던 한 여자의 가슴에 사무치는 애절한 사랑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KBS 수목 특별기획 드라마 '각시탈'은 주인공들의 슬픈 사랑이야기와 함께 애절하고 감성적인 발라드 울랄라세션 '명훈&광선', "굿바이데이"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시청률 1위로 왕좌에 오른 '각시탈'의 첫 번째 OST 곡인 울랄라세션 '명훈&광선' "굿바이데이"의 돌풍을 지켜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