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마시따 밴드 나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는\663911\2195440\0\1\VGgbW3wLXvE\https://blog.kakaocdn.net/dn/Ln6VA/btrocTRCuOg/c42jmPx0Or1s4h4tbK7AWk/img.jpg\

나는 정보

 

작사 홍진영 작곡 홍진영 편곡 홍진영

 

 

Youtube Official

 

나는 가사

 

사랑을 몰라서 세상을 몰라서
그 많은 아픔 뒤에야 깨닫게 되나봐
눈물이 많아서 정이 참 많아서
세상이 자꾸 속아도 웃을수 있나봐
부는 바람에 자꾸 내맘이 흔들려
아둥바둥 거리는
내가 안되 보여서 눈물이나
사랑하기에도 짧은 시간에
난 무얼하며 여기 왔을까
시간이 멈춘 듯 생각도 멈춰서
되돌아가기에는 너무 늦은 것일까
이별이 많아서 아픔이 참 많아서
사랑에 자꾸 속아도 웃을수 있나봐
부는 바람에 자꾸 내맘이 흔들려
아둥바둥 거리는
내가 안되 보여서 눈물이나
사랑하기에도 짧은 시간에
난 무얼하며 여기 왔을까
부는 바람에 자꾸 내맘이 흔들려
아둥바둥 거리는
내가 안되 보여서 눈물이나
사랑하기에도 짧은 시간에
난 무얼하며 여기 왔을까
나는 무얼하며 여기 왔을까
스캔들 OST Part.2
마시따 밴드
2013.08.02

앨범설명

MBC 주말 특별 기획 드라마 '스캔들: 매우 충격적이고 부도덕한 사건 (이하 스캔들)' OST Part. 2, 마시따 밴드의 "나는" 음원이 공개되었다.

2012년 [돌멩이] 싱글발표 이후 이 곡이 MBC 스포츠 '베이스 볼 투나잇 야'의 엔딩 타이틀곡으로 삽입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마시따 밴드의 첫 드라마 OST곡 "나는" 은 담백한 가사에 절제된 목소리가 드라마 주인공 '조재현'(극중.하명근)의 삶을 잘 표현 해주고 있다. 정갈하고 차분한 피아노 연주와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또 하나의 감상 포인트이며 마시따 밴드의 또 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 노래이다. "나는" 은 원래 작곡가 홍진영이 만들어서 2009년 박상민 12집 수록 곡으로 "세상을 몰라서"로 발표된 적이 있었으며 마시따 밴드가 스캔들 OST에 참여 하며 곡명을 바꾸고 새로 옷을 입혀 재탄생 시킨 노래이다...원곡과 비교 하며 듣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