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DANI (박혁진) 그리워 운다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그리워 운다\2242359\10249325\0\1\0GWS8q3UQdI\https://blog.kakaocdn.net/dn/UmrE1/btrobUjoYFx/BvczNq3P49l74KkKunkeb0/img.jpg\

그리워 운다 정보

 

작사 알고보니 혼수상태 작곡 알고보니 혼수상태, 김지환 편곡 알고보니 혼수상태, 김지환, 최철훈

 

 

Youtube Official

 

그리워 운다 가사

 

한사람을 잊는다는게
이렇게 아픈줄 알았다면
사랑하기 한참 전으로
돌리고만 싶어
너의 숨결 하나까지도
모두 내가슴이 기억하니까
그리워운다 그리워운다
이렇게 울면 돌아올까봐
나는 잊을수가 없나봐
정말 그런가봐
사랑했던 날들에 머물러있어
한사람을 잊는다는게
이렇게 아픈줄 알았다면
사랑하기 한참 전으로
돌리고만 싶어
너의 숨결 하나까지도
모두 내가슴이 기억하니까
그리워운다 그리워운다
이렇게 울면 돌아올까봐
나는 잊을수가 없나봐
정말 그런가봐
사랑했던 날들에 머물러있어
꿈에라도 만나면
널 사랑한다말할래
그리워운다 그리워운다
이렇게 울면 돌아올까봐
나는 잊을수가 없나봐
정말 그런가봐
사랑했던 날들에 머물러있어
하나뿐인 내편 OST Part.29
DANI (박혁진)
2019.02.10

앨범설명

시청률 40% 국민드라마, KBS 하나뿐인 내편 OST, 신인가수 ' DANI(다니) ' 의 '그리워 운다' 발매!!
 
28년 만에 나타난 친부로 인해 인생이 꼬여버린 한 여자와 정체를 숨겨야만 했던 그녀의 아버지가 '세상 단 하나뿐인 내편'을 만나며 삶의 희망을 되찾아가는 KBS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의 OST " 그리워 운다"가 발매되었다. 신인가수 DANI(다니)는 가수 '린' 과 함께한 '여름감기'로 데뷔하였으며, 이례적으로 '변진섭','조성모','이수영', '소향', '알리' 등 초호화 OST 라인업의 선배가수들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하였다.
 
피아니스트 김지환의 세련된 연주로 곡은 포문을 여며, 그 후 보컬이 말하듯이 이어진다. 특히나 후렴구의 폭발적인 가창을 화려한 14인조 리얼 스트링이 감싸고 있다. '그리워운다, 그리워운다, 이렇게 울면 돌아올까봐' 의 절절한 가사는 극 중 이별한 왕대륙 (이장우) 와 도란 (유이) 의 마음을 대변하고 있다. 기승전결이 확실한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는 곡이다.
 
이 곡은 드라마 시작 전부터, KBS 하나뿐인 내편 OST 를 이끌어가고 있는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 (김경범), 김지환, 최철훈이 의기투합하였다. 신인가수 DANI(다니)의 앞날을 기대해보자!!
 
[Credit]
EXECUTIVE PRODUCER: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MUSIC PRODUCER: 플레이사운드, jesus
COMPOSED BY 알고보니혼수상태, 김지환
VOCAL: DANI(다니)
PIANO &KEYBOARD: 김경범, 김지환, 최철훈
GUITAR: 김민규
STRING ARRANGED BY 권석홍
STRING:RB-INJ
MIXING: 송경조
MASTERING: 도정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