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한소현, 제이미박 오 나의 귀신님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오 나의 귀신님\446560, 875549\2331226\0\1\RvaKbvCO_lk\https://blog.kakaocdn.net/dn/k69so/btrocTD5BGO/NlngKACYdZcMssBnlun21k/img.jpg\

오 나의 귀신님 정보

 

작사 이재진 작곡 권성민, 이재진 편곡 권성민

 

 

Youtube Official

 

오 나의 귀신님 가사

 

누가 나를 알 수 있을까
내 속의 다른 모습
혹시라도 말해 버리면
이해할까요
괜찮아 지금 다른 너의
그 모습 왠지 끌려
이상해 왜 이러는지 나도 몰라
이젠 익숙해져 가는 내 모습
하루 또 하루 그대만 바라봐요
꿈에서라도 만나고 싶었던
그대란 걸 아는데
그저 그리워해요
서로 모르게 이상해진 우리 사이
마치 바보들처럼
조금씩 무너져 가
마음은 아닌데 화만 내게 돼
그거 알아 이미 내 속에 니가 있어
이젠 익숙해져 가는 내 모습
하루 또 하루 그대만 바라봐요
꿈에서라도 만나고 싶었던
그대란 걸 아는데
그저 그리워해요
서로 모르게 이상해진 우리 사이
마치 바보들처럼
조금씩 무너져 가
마음은 아닌데 화만 내게 돼
그거 알아 이미
내 속에 니가 있어
서로 모르게 이상해진 우리 사이
마치 바보들처럼
조금씩 무너져 가
마음은 아닌데 화만 내게 돼
그거 알아 이미
내 속에 니가 있어
오 나의 귀신님 OST Part.2
한소현, 제이미박
2015.07.24

앨범설명

'원빈 보컬 트레이너' '한소현', '오 나의 귀신님' OST 참여
- "넌 이별 난 아직"의 감동을 이어가는 "오 나의 귀신님"
- 귀신에 빙의된 박보영과 사랑에 빠져드는 조정석의 마음 대변



배우 원빈, 이민기 등 유명 배우들의 보컬 디렉터 및 트레이너로 유명한 실력파 보컬리스트 '한소현'이 tvN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극본:양희승 양서윤, 연출:유제원) OST에 참여한다.

[오 나의 귀신님 OST Part2]는 드라마의 제목과 동일한 "오 나의 귀신님"이란 곡으로 '한소현'과 재즈 보컬리스트 '제이미 박(Jaime Park)'이 함께 불렀다. 리얼 재즈 스윙 곡인 "오 나의 귀신님"은 프랭크 시나트라의 "I`ve got you under my skin"이 한국적인 리듬과 멜로디를 안고 재탄생 한 듯 한 느낌의 곡. 극 중 귀신에 빙의 된 나봉선(박보영 분)과 나봉선에게 점점 빠져드는 강선우(조정석 분)가 서로의 마음을 고백하는 듯한 달콤한 가사로 듣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스탠딩에그'의 히트곡 "넌 이별 난 아직"의 주인공인 '한소현'이 스윙 느낌을 안고 드라마 속에서 연기하는듯한 노래를 들려주었다. 여기에 재즈 싱어 '제이미박'이 스윙 비트를 달콤하고 매력적인 음색으로 노래하여 곡의 깊이를 더하였다. 세션 연주는 새로운 트렌드를 이끄는 레이블 테이크원 뮤지션들이 참여했고 세계적인 피아니스트인 배장은이 피아노를 연주하였다. 또 트럼펫에는 스팅 내한 공연에서 함께 연주한 조정현과 '나는 가수다', '불후의 명곡', '슈퍼스타 K', '보이스코리아', 'SNL'에서 활약 중인 트럼본 박경건, 색소폰 주현우, 기타 조영덕, 더블베이스 김대호, 드럼 김민찬 등 톱 세션들이 참여하였다. 가창자 '한소현'과 작곡가 권성민은 일렉트로닉 라운지밴드 '써드코스트'의 멤버로 활동 중이고 '제이미박'은 아시아를 대표하는 재즈 보컬리스트 웅산의 웅산밴드에 참여하고 있는 신인 재즈 보컬리스트이기도 하다.

'오 나의 귀신님'은 음탕한 처녀 귀신이 빙의 된 소심한 주방 보조 나봉선과 자뻑 스타 셰프 강선우가 펼치는 '응큼 발칙 빙의 로맨스'로 박보영과 조정석, 임주환, 김슬기, 박정아 등이 출연 중이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