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박완규 이별길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이별길\1037\2126904\0\1\dwMs_CN3lAE\https://blog.kakaocdn.net/dn/t5NOl/btrohS5PHNA/GO1LuXT7AkQSN8HZ3ne5b1/img.jpg\

이별길 정보

 

작사 김태윤 작곡 Sung E, 신형 편곡

 

 

Youtube Official

 

이별길 가사

 

사랑하나 없다고
다르지않아
어김없이 하늘엔
해가뜨자나
거칠은 세상을
걸어가는길
잠시 쉬어갈곳이
없는것일뿐
이미 천길은
멀어졌지만
돌아보면 등뒤에
있을것같아
니가 없는날엔
해가떠도 빛이 없나봐
커진 그리움이
그림자되어 날가려서
니가 없는 곳은
어디에도 길이 없나봐
온통 둘러보아도
너를 떠날길이
안보이잖아
내게로부터
멀어지는길
걸음걸음 미련이
가시밭같아
니가 없는날엔
해가떠도 빛이 없나봐
커진 그리움이
그림자 되어 날가려서
니가 없는 곳은
어디에도 길이 없나봐
온통 둘러보아도
너를 떠날길이
안보이잖아
바람이 불어와 내등에
닿을때마다 왠지
너인것같아
약한 남자라서
널지워낼 힘이 없나봐
매일 애써봐도
처음그대로 남아있어
못난남자라서
아직 너를 못보내나봐
내 삶 끝에서라도 행여
다시 너를 보게 될까봐
무신 OST Part.5
박완규
2012.06.16

앨범설명

*[무신 OST Part.4]는 기획사의 요청에 의해 발매되지 않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MBC 대장경 천년 특별기획드라마 '무신' [무신 OST Part.5] 박완규 "이별길". '박완규'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드라마 '무신'이 만나다!


 
MBC 대장경 천년 특별기획드라마 '무신'의 타이틀곡으로 제작되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무신 OST Part.5] "이별길"이 드디어 박완규의 목소리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 되었다. 2012년 최고의 핫이슈 박완규가 드라마 '무신'의 "이별길”로 돌아왔다. '나는 가수다2'에서 온갖 이슈를 만들며 12명의 가수 중 최고 감동을 준 5월의 가수로 선정된 박완규는 록그룹 '부활'의 보컬리스트 출신으로 파워풀한 가창력과 카리스마로 최고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로, 곡에 대한 남다른 해석과 인생을 담아내어 드라마 '무신'에서 "이별길"로 또 한번 시청자들의 가슴을 감동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김준(김주혁)과 송이(김규리) 그리고 안심(홍아름), 이 세 인물의 안타까운 운명과 슬픈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는 이번 OST "이별길"은 박완규만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곡 자체와 가수의 목소리 느낌, 그리고 드라마의 3박자가 잘 어우러졌다는 평을 받고 있다. 공개되는 음원 마다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무신 OST 시리즈 가운데 이번 박완규의 "이별길" 역시 김준(김주혁)과 송이(김규리) 그리고 안심(홍아름)의 애처로운 사랑을 노래하며 '무신' OST의 인기를 이어갈 결정판이라 할 수 있다.
 
이번 [무신 OST Part. 5] "이별길"은, 가수 박완규가 곡 작업부터 녹음과정까지 최상의 상황을 만들어 가며 녹음한 곡으로, 보다 완성도 있는 훌륭한 음악을 기다려온 대중들에게 보답하는 차원의 야심작이라는 점에 그 가치를 둘 수 있다. 안타까운 운명과 슬픈 사랑 이야기... 박완규 "이별길". 드라마 [무신 OST Part 5]의 타이틀인 "이별길"은 그룹 '피노키오'와 '포지션'의 멤버였고 '박효신 4집'과 '태양을 삼켜라'등 여러 드라마 OST의 프로듀서인 'Sung E'와 아이유의 "여자라서", 마리오의 "문자 (Feat. 백지영)", 김태우의 "그래서 달린다" 등을 작곡하고 MBC '나는 가수다'의 편곡 등으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작곡가 '신 형'과의 공동 작품으로, 박완규만의 짙은 호소력과 절제미, 섬세한 감정의 목소리가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안타까운 운명과 슬픈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는 애처로운 사랑을 절정으로 표현해 내고 있으며, 깊고 강렬한 오케스트라의 현 편곡과 선율이 돋보이는 곡이다.
 
팔만대장경 1000년 기념 MBC 특별기획 대작 드라마 '무신. 드라마 '무신'은 팔만대장경이 만들어진지 1000년을 맞이하여 세계 문화 유산인 팔만대장경의 의미를 재조명하는 취지로 제작되었다. 강력한 무신정권이 존재하던 시기의 고려시대를 배경으로, 약 60여 년간 황제를 대신해 통치해오던 막부를 뒤엎고 최고의 자리에 오르는 노예 출신 한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인 드라마 '무신'은, '야인시대', '영웅시대', '용의눈물', '태조왕건'의 이환경작가와 드라마 '영웅시대', '신돈', '개와 늑대의 시간', '달콤한 인생', '로드넘버원'의 김진민 PD가 만들어가는 제작비 250억 규모의 대작 드라마로 김주혁, 김규리, 정보석, 박상민, 주 현, 홍아름, 백도빈, 박상욱, 이승효, 김서라, 김하은 등의 집중력 높은 연기파 배우들이 참여한 MBC 대장경 천년 특별기획드라마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