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별 내가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 있죠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내가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 있죠\27033\10410364\0\1\LlCblnuBkjg\https://blog.kakaocdn.net/dn/nVVQi/btroeAYVL6T/4k2erv7NdH1LhK9LMvmvAk/img.jpg\

내가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 있죠 정보

 

작사 기련 (GIRYEON), Banana, March, CLEF CREW 작곡 기련 (GIRYEON), 오민, CLEF CREW 편곡 기련 (GIRYEON)

 

 

Youtube Official

 

내가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 있죠 가사

 

눈코 뜰새 없이 그새 하루가 갔죠
시간은 참 거짓없이 잘만 가네요
주체할 수 없던 오늘 하루의 끝에
날 다독였죠 잘 견뎠어요
감당할 수 없었던 커지는 내 맘은
숨길 수 없어 용기 내서
좀 더 가까이 다가갔죠
내가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 있죠
익숙함에 항상 잘해주지 못하고
아플 때는 대신 아파 줄 수 없음에
참 슬펐지만 참아야 했죠
서툴러요 아직 궁금한게 참 많죠
이해해요 모든 쉬울 수는 없잖아요
말하지 못한 말들 너무나 많지만
그대가 날 보며 웃을 땐
가슴이 자꾸 설레어요
내가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 있죠
익숙함에 항상 잘해주지 못하고
아플 때는 대신 아파 줄 수 없음에
참 슬펐지만 참아야 했죠
이젠 좋은 일만 있을 거에요
무슨 일이 있어도
우린 다 이겨 낼 거에요
혼자 모든 걸 하지 마요
내가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 있죠
익숙함에 항상 잘해주지 못하고
아플 때는 대신 아파 줄 수 없음에
참 슬펐지만 참아야 했죠
이젠 내가 그댈 지켜 줄 거에요
오래도록 행복할 수 있도록 나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OST Part.4
2020.03.31

앨범설명

JTBC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OST Part.4
[별 - 내가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 있죠]

항상 곁에 있을 것만 같던 사랑이 떠나갈 때 비로소
소중함과 더 잘해주지 못한 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보이지 않고, 멀리 있는 꿈을 쫓아 하루하루 바쁘게 살아가는 동안 곁에 있는 소중한 사람들은 서서히 멀어져가고, 내 안에 소중한 것들은 흐려져간다.
꿈을 쫓게 된 것이 소중한 것들을 지키기 위해 였음을 잊은 채.

별의 따스한 목소리로 담담하지만 섬세하게 목해원(박민영)의 감정을 노래했다.

 

CREDIT


Lyrics by 기련(CLEF), BANANA, MARCH, CLEF CREW
Composed by 기련(CLEF), 오민(CLEF), CLEF CREW
Arranged by 기련(CLEF)

 
Vocal by 별
Piano by 기련
Guitar by 노경환
Synthesizer 기련
Programing by 기련

 
Vocal Edited by 박지연
Recorded by 이경호@ CS MUSIC&Studios
Mixed by 손명갑@Koi Studio
Mastered by JOEY@Buza Sound
Cover Artwork 전예린
MV MINIsTRE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