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더러쉬 (The Lush) 연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연\728964\2687442\0\1\Mp0XE4uFAIc\https://blog.kakaocdn.net/dn/dylXBM/btroeAkiDxZ/xdl6Cwbw66bbUAynoklNZk/img.jpg\

연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연 가사

 

햇빛에 눈이 부신 기억들도
아침을 시작하는 외침들도
담벼락 사이에 핀 꽃잎들도
빛이 바랜 기억들 속
표정들조차도
이제야 조금씩 빛나는 이유
처음부터 여기 서 있었던 이유
조금씩 사라져가던 나의 영혼이
되살아나는 이유를
이제는 알겠어
아무도 오지 않는 어둠 속에
바람결에 흩날리던
저 연은 어디에
이제야 조금씩 빛나는 이유
처음부터 여기 서 있었던 이유
조금씩 사라져가던 나의 영혼이
되살아나는 이유를
이제는 알겠어
그늘 속에 가리어져 있는
기억은 되돌리지 않아
오오 이젠 이젠
이제야 조금씩 빛나는 이유
처음부터 여기 서 있었던 이유
조금씩 사라져가던 나의 영혼을
되살려야 할 이유를
이제는 알겠어
마녀보감 OST Part.1
더러쉬 (The Lush)
2016.05.27

앨범설명

[마녀보감 OST Part 1] "연" 풍부한 감정을 지닌 섬세한 보컬! '러쉬' 참여

JTBC의 야심작, 드라마 마녀보감의 OST 첫 번째 곡인 "연" 을 공개하였다. 흑주술의 저주가 걸려 17년 동안 숲 속에 갇혀 집 밖을 나갈 수 없는 연희, 그녀는 오늘도 연을 날려 자신의 볼 수 없는 세상을 엿본다. "연" 은 점점 죽어가는 연희 (서리) 의 영혼이 운명적인 사랑 허준을 만나면서 되살아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국내 가요에서는 좀처럼 접하기 힘든 세련된 가사, 곡 및 편곡이 인상적이다. 마녀보감의 전종혁 음악감독이 직접 작,편곡을 하고 최근 뮤지컬 계의 가장 핫한 김성수 음악감독이 작사에 참여하여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거기에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여성 3인조 그룹인 '러쉬 (Lush)' 의 호소력 있는 가창이 더하여져 극중의 감동을 극대화 시켜준다.

[Credits]

작사 : '김성수' / 작곡, 편곡 : '전종혁' / 기타 : '임헌일' / 스트링 : '라 뮤지카 (La Musica)' / 녹음, 믹스 : '전성혁' / 마스터링 : '성지훈' / 기획사 : (주) 담화, (주) 아폴로픽쳐스 (Damhwa, Apollo Picture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