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안예슬 고백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고백\699636\10335557\0\1\Qofehl4HrVw\https://blog.kakaocdn.net/dn/B81nc/btroeAkiIjY/Y9E3AMd4eENCKBpMflPv91/img.jpg\

고백 정보

 

작사 메이져리거, 김선영 작곡 메이져리거, 김선영 편곡 메이져리거, 김선영

 

 

Youtube Official

 

고백 가사

 

보이지 않아도
난 느낄 수 있죠
그대란 바람이
내게로 부는걸
숨겨봐도 아닌 척 애를 써봐도
그댄 늘 나만 보네요
이제는 내가 고백할래요
사실은 나도 좋아해요
특별하지 않아도 괜찮아 그대
그 모습 그대로 곁에만 있음 돼요
어느새 불어온 그대란 바람이
메마른 내 맘에 사랑을 틔웠죠
언제부터 시작된지는 몰라도
분명 이 맘 사랑이죠
이제는 내가 고백할래요
사실은 나도 좋아해요
특별하지 않아도 괜찮아 그대
그 모습 그대로 곁에만 있음 돼요
딱히 이유는 없어 그저
그대로만 뛰는 내 가슴을 따를뿐이죠
이제는 내가 고백할래요
그대보다 내 맘이 더 클걸요
특별하지 않아도 괜찮아 그대
그 모습 그대로 곁에만 있음 돼요
태양의 계절 OST Part.14
안예슬
2019.10.06

앨범설명

KBS2 저녁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 ost ‘고백’ 런칭!
 
대한민국 경제사의 흐름과 맥을 같이 하는 양지그룹을 둘러싼 이기적 유전자들의 치열한 왕좌게임을 그린 KBS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 OST ‘고백’이 공개되었다.
 
이번 곡 ‘고백’은 유니크한 음색과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안예슬이 가창을 맡게 되어 드라마에 그녀만의 감성을 더하게 되었다.
 
‘보이지 않아도/ 난 느낄 수 있죠 그대란 바람이/ 내게로 부는걸
숨겨봐도 / 아닌척 애를 써봐도 그댄 늘 나만 보네요
이제는 내가 고백할래요/ 사실은 나도 좋아해요
특별하지 않아도 괜찮아 그대/ 그 모습 그대로 곁에만 있음 돼요’
 
말하지 않아도 느껴지는 사랑의 마음을 이제는 전하려한다는 솔직 담백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 ‘고백’은 안예슬의 담백하면서도 진솔한 표현을 통해 그 감동을 극대화 하고 있다.
 
또한 이번 곡 ‘고백'은 MBC 군주, 이몽, 웰컴2라이프, KBS 하나뿐인 내편, 퍼퓸,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SBS 스위치 등 수많은 드라마에서 주옥같은 ost곡들을 만들어 낸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김선영의 합작품으로, 드라마의 영상과 더불어 깊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드라마 ‘태양의 계절’은 KBS2를 통해 월~금 오후 7시50분에 방송된다.
 
 
[Credit]
Excutive Produced by 이성권 at 더하기미디어
Produced by 메이져리거
Lyrics by 메이져리거,김선영
Composed by 메이져리거,김선영
Arranged by 메이져리거,김선영
Vocal: 안예슬
Guitar: 김민규
Bass: 김남원
String: 김선영
Piano: 김선영
Vocal directing: 고병식(koch)
Mixing: 송경조 at SoundCity
Mastering: Big Joe at SoundCit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