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더 넛츠 (The NuTs) 좋은사람 (Good Love)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좋은사람 (Good Love)\108988\2684818\0\1\EmjMRwd9-5U\https://blog.kakaocdn.net/dn/MC4zo/btrogxnnaTK/MGoVvHaVOBcKpW8JM0hVP0/img.jpg\

좋은사람 (Good Love) 정보

 

작사 알고보니 혼수상태 작곡 알고보니 혼수상태 편곡 알고보니 혼수상태

 

 

Youtube Official

 

좋은사람 (Good Love) 가사

 

좋은 사람 그대를 만나
단한사람 그대를 만나
행복해요 사랑해요
평생 지켜줄께요
알콩달콩 두손을 잡고
둘이서만 하늘을 날을것 같아
별보다 빛나는 나의 사랑
나보다 좋은 사람
들리나요 내 사랑의 노래가
그대를 감싸는
봄바람같아요
얼었던 가슴을
녹일 사랑이랍니다
그대를 나에게 맡겨줄래요
좋은 사람 그대를 만나
단한사람 그대를 만나
행복해요 사랑해요
평생 지켜줄께요
알콩달콩 두손을 잡고
둘이서만 하늘을 날을 것같아
별보다 빛나는 나의 사랑
나보다 좋은 사람
우연처럼 그 짧았던 만남의
그 조그만 틈으로
그대가 스며와
가슴을 물들이다가
인연이랍니다
그대가 나에게 말을 하네요
좋은 사람 그대를 만나
단한사람 그대를 만나
행복해요 사랑해요
평생 지켜줄께요
알콩달콩 두손을 잡고
둘이서만 하늘을 날을 것같아
별보다 빛나는 나의 사랑
사랑이란 선물을 주고
행복이란 약속을 주는
눈이 예쁜 맘이 고운
그댈 사랑합니다
알콩달콩 두손을 잡고
둘이서만 하늘을 날을 것같아
별보다 빛나는 나의 사랑
나보다 좋은 사람
그대는 좋은 사람
좋은 사람 OST Part.3
더 넛츠 (The NuTs)
2016.05.16

앨범설명

감성락밴드 'The Nuts(더넛츠)'의 첫 드라마 오에스티 도전!! "좋은 사람" 발매!!

상큼발랄한 이야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MBC 아침드라마 '좋은 사람'의 OSTPart.03 "좋은 사람"은 감성락밴드 '더 넛츠'가 가창하였다. 최근 슈가맨을 통해 다시 한번 부각된 "사랑의 바보", "사랑노트", "또르르" 등의 곡들로 큰 사랑을 받았던 '더넛츠'(정이한, 노승환, 나준하, 김상돈)의 드라마 첫 오에스티 도전이라 화제를 낳고 있다.
 
드라마 엔딩송으로 기획된 "좋은 사람"은 보컬 '정이한'의 기존의 스타일과는 다른 밝은 보컬이 특징인 곡으로, 신나는 드럼비트, 베이스, 일렉기타와 '좋은 사람 그대를 만나'로 반복되는 대중적인 멜로디를 고급스러운 스트링이 감싸고 있다. 특히나 고음쪽의 시원하게 내지르는 창법은 듣는이에게 청량감을 선사한다. 간주와 후주의 기타리스트 나준하의 다이나믹한 일렉기타연주가 돋보이는 이곡은, 멤버들이 직접 애정을 가지고 녹음에 참여하였다.
 
이 곡은 '수지(Miss-A)'의 "나를 잊지말아요"와 '김연지'의 "두눈에 두볼에 가슴에" 등을 작곡한 OST 프로듀서 작곡가 '김경범(알고보니혼수상태)'가 작곡,작사,편곡하였다.
 
vocal -정이한
guitar - 나준하
bass- 노승환
drum - 김상돈
piano- 김경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