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나현 (Nahyun) 약속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약속\661771\2696106\0\1\42g3KLZTG18\https://blog.kakaocdn.net/dn/8moPY/btrolTCWVn2/PY2vHMg5RkO3JwkYbcogM0/img.jpg\

약속 정보

 

작사 이성만 작곡 이범희 편곡 가을캣

 

 

Youtube Official

 

약속 가사

 

별이 유난히도 밝은
오늘 이 시간이 가면
그대 떠난다는 말이
나를 슬프게 하네
이 밤 다 가도록
아 행복했던 시절
많은 우리들의 약속
자꾸 귓가를 스쳐
나를 슬프게 하네
그대 잘못 아니에요
왠지 울고 싶어져요
나는 너무나도 파란
꿈을 꾸고 있었어요
그대 떠난다는 말이
나를 슬프게 하네
이 밤 다 가도록
아 행복했던 시절
많은 우리들의 약속
자꾸 귓가를 스쳐
나를 슬프게 하네
그대 잘못 아니에요
왠지 울고 싶어져요
나는 너무나도 파란
꿈을 꾸고 있었어요
나는 너무나도 파란
꿈을 꾸고 있었어요
좋은 사람 OST Part.10
나현 (Nahyun)
2016.07.07

앨범설명

mbc 좋은 사람 ost 감성보컬 '정나현'의 "약속" 런칭 !!

연일 높은 시청률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일일드라마 좋은사람 ost "약속" 은 감성보컬 가수 '정나현'이 가창하였다.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스코리아 출신으로 이전, sbs 마녀의 성 ost "어제처럼" 으로 그 감성을 선보였던 '정나현'이 1980년대 힛트곡 '임병수' 원곡 "약속" 을 리메이크 하였다. 전주의 쓸쓸한 피아노연주와 함께 담담한듯 속삭이듯 흘러가는 '정나현'의 보컬이 인상적이며, 특히나 후렴구에서도 과하지 않고 절제있는 그녀의 보컬역량을 한껏 느낄 수 있다. 그 뒤를 깔끔한 스트링라인이 채우고 있으며, 시적인 가사는 듣는 이에게 지나간 추억에 대한 그리움을 선사하고 있다. 이 곡은 '제이세라', '엑소 시우민' 등과 작업하며, 최근 오에스티계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가을캣'이 편곡하였다. 담담한 것은 우는 것보다 더 슬프다.

[Credit]
작곡-이범희
작사-이성만
편곡-가을캣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