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윤원 I Need Your Love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I Need Your Love\1203100\10267739\0\1\tcKhmj5qUOQ\https://blog.kakaocdn.net/dn/BPTVG/btrogxgziLi/qvypUs0nDy4xWGKw35Cz0K/img.jpg\

I Need Your Love 정보

 

작사 필승불패, 김제이미(J.mee Kim) 작곡 필승불패, 김제이미(J.mee Kim) 편곡 1L2L, LACONIC

 

 

Youtube Official

 

I Need Your Love 가사

 

I know I know 나에겐 한사람
그대여서 사랑이 채워져
내 눈에는 그대가 빛이 나나 봐요
사람 속에도 그대만 보이네요
이제서야 나에게 왔나요
그대 없던 내 삶은 지금과는 달라
웃게 되네요
하루에도 몇 번씩은 그래요
생각만 하면
그대를 닮은 미소
I need your love 소중한 그대
I need your love 그대만 보죠
지쳐있던 나의 마음에
그대 손끝이 닿을 때면
시들은 마음이
다시 환하게 피어납니다
느껴져요 아무 말 안 해도
눈빛으로 전하는 그대 마음속에
내가 있단걸 알고 있죠
사랑이란 신기해 믿어지나요
이렇게 행복하죠
I need your love 소중한 그대
I need your love 그대만 보죠
지쳐있던 나의 마음에
그대 손끝이 닿을 때면
시들은 마음이
다시 환하게 피어납니다
사랑을 알게 해 준 그대란 사람
언제나 나에게 행복한 하룰 선물하죠
I need your love 소중한 그대
I need your love 그대만 보죠
지쳐있던 나의 마음에
그대 손끝이 닿을 때면
시들은 마음이
다시 환하게 피어납니다
연애의 참견 시즌2 OST - Part.2
윤원
2019.03.31

앨범설명

'연애의 참견 시즌2' OST Part.2 윤원 "I Need Your Love"
 
서장훈, 김숙, 한혜진 등 핫한 토크 라인업의 단호한 연애 진단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KBS Joy 예능 '연애의 참견 시즌2'의 두 번째 OST가 공개되었다!
"I Need Your Love"는 수많은 OST를 만들어온 작곡가 필승불패와 제이미의 합작품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불러줄 수 있는 아름다운 발라드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이 없던 내 모습과 지금의 나는 완전히 다른 사람이며, 그 사람으로 인해 진정한 나를 찾게 되었다는 내용의 감각적인 가사와 윤원의 감성적인 보컬이 어우러진 곡이다.
 
 
[Credits]
Executive Produced by 고영조(MOON)
Produced by 감성소녀
Presented by DONUTS CULTURE corp.
 
Lyrics by 필승불패, 제이미
Composed by 필승불패, 제이미
Arranged by 1L2L, LACONIC
 
String by Stringfit
Bass by 정필승
Guitar by 이태욱
Piano by 배새롬
Drum by 김용석
Chorus by 제미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