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고나영 (Koh Na Young) 이렇게 좋아도 되니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이렇게 좋아도 되니\882505\10283637\0\1\MqyvLz5OZ9k\https://blog.kakaocdn.net/dn/F4b3i/btrodlgR2UF/aADahAUFeKnliOYIpvl7D0/img.jpg\

이렇게 좋아도 되니 정보

 

작사 필승불패 작곡 필승불패, LACONIC 편곡 필승불패, LACONIC

 

 

Youtube Official

 

이렇게 좋아도 되니 가사

 

햇살이 따뜻한 기분이야
너의 웃음과 같아
사랑한다 사랑한다
매일 속삭이는 말
사랑이란 갑자기 와서
나의 맘을 가득 채웠어
I love you 나의 맘이
I love you 너를 보면
I love you 이렇게 좋아도 되니
널 보면 내 입이 Love you
말하게 돼
I love you 같은 마음일 거야
너와 내가 사랑을 하잖아
널 만나 모든 게 바뀌었어
매일 새로운 기분
너와 함께 있을 때면
입가에 미소 가득
눈빛 표정 말투 완벽해
다정하게 나를 감싸줘
I love you 나의 맘이
I love you 너를 보면
I love you 이렇게 좋아도 되니
널 보면 내 입이 Love you
말하게 돼
I love you 같은 마음일 거야
너와 내가 사랑을 하잖아
곁에 있을래 붙어있을래
너의 옆에 자린 내 거니까
약속해줘 나만 보며 살아줘
I love you 나의 맘이
I love you 너를 보면
I love you 이렇게 좋아도 되니
널 보면 내 입이 Love you
말하게 돼
I love you 같은 마음일 거야
너와 내가 사랑을 하잖아
너는 나의 Love
연애의 참견 시즌2 OST - Part.6
고나영 (Koh Na Young)
2019.05.12

앨범설명

'연애의 참견 시즌2' OST Part.6 고나영 [이렇게 좋아도 되니]
 
서장훈, 김숙, 한혜진 등 핫한 토크 라인업의 단호한 연애 진단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KBS Joy 예능 '연애의 참견 시즌2'의 여섯 번째 OST가 공개되었다!
[이렇게 좋아도 되니]는 작곡가 필승불패와 LACONIC의 작품으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간결한 리듬이 잘 어우러지는 미디엄 곡이다. 
특히 달달한 노래 가사와 함께 예쁜 목소리의 보컬 '고나영'의 발랄한 보이스를 느낄 수 있다.
 
[Credits]
 
Executive Produced by 고영조(MOON)
Produced by 감성소녀
Presented by DONUTS CULTURE corp.
 
Lyrics by 필승불패
Composed by 필승불패, LACONIC
Arranged by 필승불패, LACONIC
 
Guitar by 이태욱
keyboard by 김용석
Bass by 정필승
Chorus by 제미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