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옐로우 벤치 (Yellow Bench), 투앤비 (2NB) 있잖아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있잖아\907390, 182234\10306850\0\1\5uhbfiQ5onM\https://blog.kakaocdn.net/dn/b1W0F6/btrodkWzrBZ/qJIPYNUmUfwHpDDpdR3pBK/img.jpg\

있잖아 정보

 

작사 필승불패, 육상희, 감성소녀 작곡 필승불패, 육상희, LACONIC 편곡 필승불패, 육상희, LACONIC

 

 

Youtube Official

 

있잖아 가사

 

있잖아 내가 내가 내가 너를 좋아해
내가 내가 내가 너를 사랑해
우리 둘 영원토록
이 맘 다하도록 falling in love
갑자기 너를 만나게 돼
너를 사랑하고
내 마음이 두근두근거려
하루 종일 너만 떠올리고
보고 싶어 보고 싶어
사랑이 전부 바꿔 놓죠
뭐든 행복하게
보이게 돼 떨려오는 이 마음
너와 함께 나는 어디든지
가고 싶어 가고 싶어
있잖아 내가 내가 내가 너를 좋아해
내가 내가 내가 너를 사랑해
우리 둘 영원토록
이 맘 다하도록 falling in love
오 내 맘 내 맘 내 맘속에 영원히
누가 누가 뭐라 해도 너는 내 거야
오 널 사랑해 너 너 너
너에게만 falling in love
내게서 너 하나를 빼면
모든 게 사라져
넌 유일한 내 우주의 전부
눈을 뜨고 잠이 들 때까지
보고 싶어 보고 싶어
널 데려다주고 오는 길
5분도 안 돼서 생각이 나
전화번호를 눌러
눈앞에서 네가 사라지면
불안해져 불안해져
있잖아 내가 내가 내가 너를 좋아해
내가 내가 내가 너를 사랑해
우리 둘 영원토록
이 맘 다하도록 falling in love
오 내 맘 내 맘 내 맘속에 영원히
누가 누가 뭐라 해도 너는 내 거야
오 널 사랑해 너 너 너
너에게만 falling in love
보잘것없는 나의 날들을
빛나게 해준 사람
모든 걸 줄게 love love love
너에게 매일 속삭일래
있잖아 내가 내가 내가 너를 좋아해
내가 내가 내가 너를 사랑해
우리 둘 영원토록
이 맘 다하도록 falling in love
오 내 맘 내 맘 내 맘속에 영원히
누가 누가 뭐라 해도 너는 내 거야
오 널 사랑해 너 너 너
너에게만 falling in love
연애의 참견 시즌2 OST - Part.12
옐로우 벤치 (Yellow Bench), 투앤비 (2NB)
2019.07.14

앨범설명

'연애의 참견 시즌2' OST Part.12 옐로우 벤치 X 투앤비 [있잖아]
 
서장훈, 김숙, 한혜진 등 핫한 토크 라인업의 단호한 연애 진단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KBS Joy 예능 '연애의 참견 시즌2'의 열두 번째 OST가 공개되었다!
[있잖아]는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 LACONIC의 합작품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수줍은 고백을 노래에 담았다. 기분 좋게 들리는 비트와 한 번에 와닿는 쉬운 멜로디가 어우러져 언제 어디서든 듣고 싶게 만드는 미디엄 곡이다. 특히 실력파 보컬리스트 '옐로우 벤치'와 '투앤비'의 하모니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Credits]
Executive Produced by 고영조(MOON)
Produced by 감성소녀
Presented by DONUTS CULTURE corp.
 
Lyrics by 필승불패, 육상희, 감성소녀
Composed by 필승불패, 육상희, LACONIC
Arranged by 필승불패, 육상희, LACONIC
 
Keyboard by 김용석
Guitar by 김민규
Bass by 정필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