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by me Far Away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Far Away\2203607\10402555\0\1\5GN21YfFkqs\https://blog.kakaocdn.net/dn/tbINO/btrolU9HQJO/fAviB0iRytRzDC8ia3YbE1/img.jpg\

Far Away 정보

 

작사 필승불패, 김제이미(J.mee Kim), 감성소녀 작곡 필승불패, 김제이미(J.mee Kim), LACONIC 편곡 필승불패, LACONIC

 

 

Youtube Official

 

Far Away 가사

 

Please Don't tell me
아무 말도 하지 마
이미 금 가버린 너와의 믿음
어차피 이젠 모두 끝난 게임
너에게 대체 나는 어떤 의미였을까
내가 알던 니가 아니야
내가 알던 사랑 아니야
믿을 수가 없어
믿어지지 않아
믿을 수가 없어
믿어지지 않아
Far away Far away Far away Love
Far away Far away
Far away Love with you
Please Don't tell me
어떤 변명하지 마
이미 식어버린 차가운 심장
어차피 이젠 모두 끝난 게임
너에게 대체 나는 어떤 의미였을까
내가 알던 니가 아니야
내가 알던 사랑 아니야
믿을 수가 없어
믿어지지 않아
믿을 수가 없어
믿어지지 않아
Far away Far away Far away Love
Far away Far away
Far away Love with you
연애의 참견 시즌3 OST - Part.3
by me
2020.03.15

앨범설명

'연애의 참견 시즌3' OST Part.3 - by me [Far Away]

서장훈, 김숙, 한혜진 등 핫한 토크 라인업의 단호한 연애 진단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KBS Joy 예능 '연애의 참견 시즌3'의 세 번째 OST가 공개되었다!
[Far Away]는 사랑했던 사람에게 느낀 배신과 아픔을 by me의 몽환적인 보컬로 표현한 노래이다.
수많은 곡을 만들어 온 작곡가 필승불패, 제이미, LACONIC의 합작품으로 음산하면서도 감각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발라드 곡이다. 마치 팝송을 듣는 듯한 느낌의 멜로디 라인과 분위기가 리스너들의 몰입도를 한층 올려줄 것으로 예상된다.



[Credits]

Executive Produced by 고영조(MOON)
Produced by 감성소녀
Presented by 도너츠 컬처앤뮤직 그룹

Lyrics by 필승불패, 제이미, 감성소녀
Composed by 필승불패, 제이미, LACONIC
Arranged by 필승불패, LACONIC

Keyboard by 김용석
Bass by 정필승
Guitar by 이태욱
Chorus by by m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