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시하 몇 번의 꽃이 피었다 지면 올까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몇 번의 꽃이 피었다 지면 올까요\225182\10422528\0\1\fXMA5enyYTI\https://blog.kakaocdn.net/dn/lqfiY/btrodmNEJ3I/DzKvJZATkZZJ3l53ZtppWK/img.jpg\

몇 번의 꽃이 피었다 지면 올까요 정보

 

작사 어깨깡패 작곡 어깨깡패 편곡 어깨깡패

 

 

Youtube Official

 

몇 번의 꽃이 피었다 지면 올까요 가사

 

눈물이 나올 것 같은데
툭하면 터질 것 같은데
간신히 꾹 참고 참아봅니다
하루 이틀 견디다 보면
어떻게든 되겠지
이렇게 하루를 버텨봅니다
회색빛이 물든 마음
아주 가끔씩은 웃을 수 있을까
그댄 잘 지내고 있나요
몇 번의 꽃이 피었다 지면 올까요
참 좋은 사람이었어 너
오늘도 그리워 하늘만 바라봐
꽁꽁 얼어버린 마음과
차가워진 가슴에
향기로운 햇살로 다가온 사람
분홍빛의 그대가
내게 왔던 순간 그때가 떠올라
그댄 잘 지내고 있나요
몇 번의 꽃이 피었다 지면 올까요
참 좋은 사람이었어 너
오늘도 그리워 하늘만 바라보죠
내 하루 중에 그 어떤 날도
그대 없는 날 없어
안녕 난 잘 지내지 못해
항상 그립고 보고 싶고 눈물 나지만
넌 좋은 사람이었다고
몇 번의 계절이든 기다릴 거라고
연애의 참견 시즌3 OST - Part.9
시하
2020.04.26

앨범설명

'연애의 참견 시즌3' OST Part.9 - 시하 [몇 번의 꽃이 피었다 지면 올까요]

서장훈, 김숙, 한혜진 등 핫한 토크 라인업의 단호한 연애 진단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KBS Joy 예능 '연애의 참견 시즌3'의 아홉 번째 OST가 공개되었다!
[몇 번의 꽃이 피었다 지면 올까요]는 이별 후 사랑을 아직 떨쳐 버리지 못한 채 옛 연인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은 발라드로, 폴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 (Every day, Every Moment)"을 히트시킨 작곡팀 어깨깡패가 프로듀싱한 곡이다.
연애의 참견 시즌2 OST "제발"이란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감성 보컬 시하가 참여하였다.


[Credits]

Executive Produced by 고영조(MOON)
Produced by 감성소녀
Presented by 도너츠 컬처앤뮤직 그룹

Lyrics by 어깨깡패
Composed by 어깨깡패
Arranged by 어깨깡패

Piano Performed by 김현우(어깨깡패)
Guitar Performed by 이태욱
Bass Performed by 김현우(어깨깡패)
Drums Performed by 김현우(어깨깡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