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세러데이 (SATURDAY) Little Star (Vocal 하늘, 유키)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Little Star (Vocal 하늘, 유키)\2204001\10496611\0\1\jQZg5dGx-Tw\https://blog.kakaocdn.net/dn/bElcFL/btroi6bI5sZ/DvQmoqjyNuyeiFAKnvxP41/img.jpg\

Little Star (Vocal 하늘, 유키) 정보

 

작사 노르웨이 숲, 김미정 작곡 노르웨이 숲, 김미정 편곡 노르웨이 숲, 일구 (19)

 

 

Youtube Official

 

Little Star (Vocal 하늘, 유키) 가사

 

위로가 필요한 밤
네가 필요한 밤
손 내밀면 닿을까
Falling in love with you
꿈에서 깨지 않기를 바라
오늘도 빛나는 너
설명이 안돼
손 내밀면 닿을까
영원한 꿈에서도
서로의 별이 되기를 바라
Little Star
빛나는 아득한 밤
반짝이는 마음을 품고 기댈래
닫힌 나의 마음을 열어줘
두 눈을 감고 널 지켜줄 거야
Little Star
손 내밀면 스칠까
떨리는 마음을 품고 안을래
닫힌 나의 마음을 잡아줘
두 눈을 감고 널 지켜줄 거야
언젠가 너를 만나게 된담
나는 얼음처럼 굳지 부끄러워
그럼 네가 나를 녹여줘 baby
머릿속의 단어들을 보여줘
우린 함께 있지 않아도 늘 함께인 듯이
또 너 아닌 다른 것들은 상관 않지 굳이
그냥 말하자면 나는 너에게만 짓궂지
무슨 말이 더 필요해 넌 내 세상의 중심
Little Star
빛나는 아득한 밤
반짝이는 마음을 품고 기댈래
닫힌 나의 마음을 열어줘
두 눈을 감고 널 지켜줄 거야
Little Star
손 내밀면 스칠까
떨리는 마음을 품고 안을래
닫힌 나의 마음을 잡아줘
두 눈을 감고 널 지켜줄 거야
Little Star
빛나는 아득한 밤
반짝이는 마음을 품고 기댈래
닫힌 나의 마음을 열어줘
두 눈을 감고 널 지켜줄 거야
Little Star
손 내밀면 스칠까
떨리는 마음을 품고 안을래
닫힌 나의 마음을 잡아줘
두 눈을 감고 널 지켜줄 거야
Little Star
연애의 참견 시즌3 OST - Part.20
세러데이 (SATURDAY)
2020.09.27

앨범설명

'연애의 참견 시즌3' OST Part.20 - 세러데이 (SATURDAY) [Little Star (Vocal 하늘, 유키)]

서장훈, 김숙, 한혜진 등 핫한 토크 라인업의 단호한 연애 진단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KBS Joy 예능 '연애의 참견 시즌3'의 스무 번째 OST가 공개되었다!
[Little Star]는 최근 ‘DBDBDIB'으로 활동을 마친 걸그룹 세러데이의 리더 하늘과 멤버 유키가 참여하였으며, 나의 작은 별이 되길 바라는 연인의 풋풋하면서도 아련한 느낌을 노래에 담았다.


[Credits]

Executive Produced by 고영조(MOON)
Produced by 노르웨이 숲
Presented by 도너츠 컬처앤뮤직 그룹

Lyrics by 노르웨이 숲, 김미정 (yourbeagle)
Composed by 노르웨이 숲, 김미정 (yourbeagle)
Arranged by 노르웨이 숲, 양일구

Vocal by 세러데이 (하늘, 유키)
Chorus by 세러데이 (하늘, 유키), 노르웨이 숲

Guitar by 양일구
Bass by 홍영환
Synth by 노르웨이 숲
Photographed by 노르웨이 숲
Model by 한다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