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주호 (이주호) 돌아가고 싶다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돌아가고 싶다\683631\10577215\0\1\obzzexExQSU\https://blog.kakaocdn.net/dn/bsfK2O/btrolUBRC3X/FDnMjVFW2AnJggkpTTkGM1/img.jpg\

돌아가고 싶다 정보

 

작사 글로디 (Glody), 장성민 작곡 글로디 (Glody), 장성민 편곡 글로디 (Glody), 장성민

 

 

Youtube Official

 

돌아가고 싶다 가사

 

할 말이 많은데
내 곁에는 네가 없어
언제나 내 하루 끝에는
네가 서 있었는데
너의 목소리가
내 귓가에 맴도는데
이젠 들을 수 없잖아
정말 끝인가 봐
왜 왜 나를 떠나니
우린 미칠 듯 사랑했잖아
어떻게 너와 이별을 하니
시간이 지날수록 네가 더
선명해져 가잖아
네가 없이 난 안될 것 같아
너를 잊으려고 노력해봐도
그게 안되잖아
뜨겁게 사랑했던 그때로
돌아가고 싶다
오늘이 지나면
내일은 좀 나아질까
아직도 돌아보면 네가
웃어 줄 것만 같아
지나온 추억에
가슴이 또 시려온다
이젠 만날 수 없잖아
정말 끝인가 봐
왜 왜 나를 떠나니
우린 미칠 듯 사랑했잖아
어떻게 너와 이별을 하니
시간이 지날수록 네가 더
선명해져 가잖아
네가 없이 난 안될 것 같아
너를 잊으려고 노력해봐도
그게 안되잖아
뜨겁게 사랑했던 그때로
돌아가고 싶다
늘 같이 걷던 그 거리 위에
너를 외쳐보고 또 외쳐봐도
우린 여기까진가 봐
우린 미칠 듯 사랑했잖아
어떻게 너와 이별을 하니
시간이 지날수록 네가 더
선명해져 가잖아
네가 없이 난 안될 것 같아
너를 잊으려고 노력해봐도
그게 안되잖아
뜨겁게 사랑했던 그때로
돌아가고 싶다
연애의 참견 2021 OST - Part.1
주호 (이주호)
2021.03.15

앨범설명

'연애의 참견' 2021 OST Part.1 - 주호 [돌아가고 싶다]
 
서장훈, 김숙, 한혜진 등 핫한 토크 라인업의 단호한 연애 진단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KBS Joy 예능 '연애의 참견' 2021 첫 번째 OST가 공개되었다!
[돌아가고 싶다]는 가슴 아픈 이별 후, 지난날을 그리워하는 안타까운 마음을 담은 발라드 곡으로 '사랑이 잊혀져 갈 때 즈음', '어떻게 내가 널 잊고 살아'로 가창력을 인정받은 가수 주호가 보컬에 참여하였다.
이번 곡은 임창정, 노을, 규현 등과 작업을 해 온 GLODY와 장성민의 합작품이다.
 
 
[Credits]
 
Executive Produced by 고영조(MOON)
Produced by 감성소녀
Presented by 도너츠 컬처앤뮤직 그룹
 
Lyrics by GLODY, 장성민
Composed by GLODY, 장성민
Arranged by GLODY, 장성민
 
Piano by 장성민
Guitar by 이태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