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봉구 (이봉구) 그날 널 만나지 않았다면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그날 널 만나지 않았다면\500423\10590100\0\1\bsRHRgPgig8\https://blog.kakaocdn.net/dn/cidHNc/btrocq34rwW/8bg08YLhUolKbwVlADYYY1/img.jpg\

그날 널 만나지 않았다면 정보

 

작사 박정욱 (MOT), 김준일 (MOT) 작곡 박정욱 (MOT) 편곡 박정욱 (MOT), IRO

 

 

Youtube Official

 

그날 널 만나지 않았다면 가사

 

사랑한 시간만큼 네가 그리워
그 시간들이 내겐 너무 컸나 봐
왜 마지막이 돼버린 걸까 그날
이별을 말하는 널 만나지 않았더라면
우린 좋았었잖아 아무 일도 없었잖아
아직 난 거기에 있어
네가 떠나 버렸던 그날
보고 싶어도 오늘은 바쁘다 할 걸
내일 만나자고 할 걸
다시 되돌릴 수 있다면
그랬다면 여전히 우린 좋았을 텐데
이 모든 게 내 탓인 것 같아
그날은 날씨도 참 좋았었잖아
너와 뭘 할지도 다 생각했는데
왜 마지막이 돼버린 걸까 그때
너는 어떤 마음이었던 걸까
난 여전히 잘 몰라서
보고 싶어도 오늘은 바쁘다 할 걸
내일 만나자고 할 걸
다시 되돌릴 수 있다면
그랬다면 지나쳐 버린 이별의 순간
그날의 널 만나지 않았다면
보고 싶다고 미안하다고 말할 걸
가지 말라고 말할 걸
내 맘 전할 수만 있다면
선명해져 이별을 말하던 너의 모습이
너무 슬퍼서 난 아무 말도 못 했어
네가 보고 싶어
연애의 참견 2021 OST - Part.3
봉구 (이봉구)
2021.04.11

앨범설명

'연애의 참견' 2021 OST Part.3 - 봉구 [그날 널 만나지 않았다면]

마지막이 돼버린 그날, 널 만나지 않았더라면
그랬다면 여전히 우린 좋았을 텐데...

서장훈, 김숙, 한혜진 등 핫한 토크 라인업의 단호한 연애 진단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KBS Joy 예능 '연애의 참견' 2021 세 번째 OST가 공개되었다!
[그날 널 만나지 않았다면]은 감성적인 피아노 연주에 봉구의 섬세하면서도 폭발적인 가창력이 조화를 이루는 발라드곡이다. 봉구는 2013년 남성듀오 '길구봉구'의 멤버로 정식 데뷔하여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를 비롯해 '이 별'이 메가 히트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곡은 김호중 '살았소'를 프로듀싱했으며 이우 '이별행동', 워너원 '술래' 등 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MOT(엠오티) 레이블 대표 프로듀서이자 작곡가 박정욱과 작곡가 김준일이 참여하여 봉구만의 감성 발라드를 완성하였다.


[Credits]

Executive Produced by 고영조(MOON)
Produced by 감성소녀
Presented by 도너츠 컬처앤뮤직 그룹

Lyrics by 박정욱(MOT), 김준일(MOT)
Composed by 박정욱(MOT)
Arranged by 박정욱(MOT), IRO(MOT)

String Arrangement by IRO(MOT)
String by 융스트링
Guitar by 정수완
Drum by 곽준용
Bass by 홍영환
Piano by 최일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