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윤언니 (정송윤) 그럴 땐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그럴 땐\925052\10648532\0\1\vuP9CmZX1YM\https://blog.kakaocdn.net/dn/cKakRx/btrosxmlJvx/EMd48v3yxkHHy6cHI9wX0k/img.jpg\

그럴 땐 정보

 

작사 필승불패, 육상희 작곡 필승불패, 육상희 편곡 필승불패

 

 

Youtube Official

 

그럴 땐 가사

 

아무 때나 내게 전화해
그러면 나 너에게로 달려갈 거야
꼭 안아줄 거야 너를 지켜줄래
고민이 있다면 얘기해
니 곁에서 다 들어줄게
언제나 나 너에게 힘이 되어줄게
그럴 땐 날 찾아오면 돼
힘들 땐 내 어깨에 기대
너에게 나는 그런 사람이고 싶어
너 내게 와줄래
지친 너의 하루 끝에
이젠 내가 있어줄게 널 사랑해
너 나의 곁에 있어 준다면 나 행복할 거야
가끔은 너의 힘든 표정
맘에 걸려 잠 못 이루고
너 땜에 걱정이 돼
내게 다 말해봐
그럴 땐 날 찾아오면 돼
힘들 땐 내 어깨에 기대
너에게 나는 그런 사람이고 싶어
너 내게 와줄래
지친 너의 하루 끝에
이젠 내가 있어줄게 널 사랑해
너 나의 곁에 있어 준다면 나 행복할 거야
연애의 참견 2021 OST - Part.12
윤언니 (정송윤)
2021.07.11

앨범설명

'연애의 참견' 2021 OST Part.12 - 윤 [그럴 땐]

서장훈, 김숙, 한혜진 등 핫한 토크 라인업의 단호한 연애 진단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KBS Joy 예능 '연애의 참견' 2021 열두 번째 OST가 공개되었다!
[그럴 땐]은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간결한 리듬 그리고 감동적인 멜로디가 담겨있는 미디엄 템포의 노래로 수많은 드라마의 OST를 만들어 온 작곡가 필승불패와 육상희가 의기투합한 곡이다.
이번 곡은 보컬리스트 '윤'이 참여하여 아름다운 목소리를 선물해 주었다.


[Credits]

Executive Produced by 고영조(MOON)
Produced by 감성소녀
Presented by 도너츠 컬처앤뮤직 그룹

Lyrics by 필승불패, 육상희
Composed by 필승불패, 육상희
Arranged by 필승불패

Piano by 황영화
Guitar by 이태욱
Bass by 정필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