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윤원 더 사랑했던 거야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더 사랑했던 거야\1203100\10687158\0\1\BQmCgWfsE4w\https://blog.kakaocdn.net/dn/cUIZjt/btrohSzvkMi/tvQjeYUFOlsp1yaW6KcV41/img.jpg\

더 사랑했던 거야 정보

 

작사 윤원 작곡 윤원 편곡 J.Y studio

 

 

Youtube Official

 

더 사랑했던 거야 가사

 

노을 진 하늘을 바라보며
이런 내 맘이 너에게 닿기를
우리 사랑했던 그날들이
충분히 아름다웠었으니까
어떻게 사랑이란 게
쉽게 잊을 수 있을까
같은 마음에서 다른 마음으로 변해가
멀어진 사이 그만큼
아니 그보다 아파
나는 널 잊을 수 없어
사실 내가 더 사랑했던 거야
매일 밤을 널 잊지 못해 그리워하고
오늘도 내 맘속 너로 가득한데
사랑하는 우린 없는 거야
어떻게 사랑이란 게
쉽게 잊을 수 있을까
같은 마음에서 다른 마음으로 변해가
멀어진 사이 그만큼
아니 그보다 아파
나는 널 잊을 수 없어
사실 내가 더 사랑했던 거야
매일 밤을 널 잊지 못해 그리워하고
오늘도 내 맘속 너로 가득한데
사랑하는 우린 없는 거야
혹시 그날 기억하니
하고 싶은 말이 많아
그렇게 널 보내는 게 아녔는데
아직도 난 널 사랑하는 거야
혹시 네가 돌아올까 봐 기다리면서
오늘 밤도 나는 너로 가득한데
언제라도 다시 돌아와 줘
언제라도 나는 좋으니까
연애의 참견 2021 OST - Part.17
윤원
2021.08.22

앨범설명

'연애의 참견' 2021 OST Part.17 - 윤원 [더 사랑했던 거야]

서장훈, 김숙, 한혜진 등 핫한 토크 라인업의 단호한 연애 진단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KBS Joy 예능 '연애의 참견' 2021 열일곱 번째 OST가 공개되었다!
[더 사랑했던 거야]는 여전히 보고 싶고 늘 생각이 난다면 내가 더 사랑해서 그런 거라는 마음을 이야기하는 곡이다.
윤원의 목소리가 감성을 더했으며 편곡에는 J.Y studio (김형주, 윤성용)의 참여로 곡의 분위기를 한층 더 따뜻하고 모던하게 만들어 주었다.


[Credits]

Executive Produced by 고영조(MOON)
Produced by 감성소녀
Presented by 도너츠 컬처앤뮤직 그룹

Lyrics by 윤원
Composed by 윤원
Arranged by J.Y studio (김형주, 윤성용)

Guitar by 김형주
Piano by 강기호
Drum by 윤성용
Bass by 백승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