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정재형 치유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치유\1965\15958\3\0\IO5IlPZhRes\https://blog.kakaocdn.net/dn/cZE0CJ/btrokrIgpMY/YNLf67jXnzv4jmMb1ugMc1/img.jpg\

치유 정보

 

작사 강은경 작곡 정재형 편곡

 

 

Youtube Official

 

치유 가사

 

언제부터인지 모르게
이유없이 야위어가요
아무것도 먹지 못한 채
자꾸 난 병이 들어가요
오늘은 더 많은 눈물이
그댈 불러달라며
며칠째 잠 못 들게 하네요
매일 빌려야했던 독한 술의 힘마저
이제는 더 듣지 않네요
내 병을 내가 알죠
오직 그대만 할 수 있는 일
하루하루 깊어가는
내 몹쓸 그리움의 상처
그대만이 낫게 한다는걸

그 누구도 알지 못한 채
홀로 난 아픔 견뎌내요
이제 그만 자리를 털고
나설 때도 됐는데
아직도 그럴 기운 없네요
그대 미소 하나면
그대 손길 하나면
모든게 그럼 되는데
내 병을 내가 알죠
오직 그대만 할 수 있는 일
하루하루 깊어가는
내 몹쓸 그리움의 상처
그대만이 낫게 해요
어쩌면 나는 알죠
내가 영원히 살 수 있는 길
세상에 내가 없거나
그대가 없거나 둘 중에
하나란 걸 나 혼자만 알죠

두번째 울림
정재형
2002.03.14

앨범설명

익숙함과 새로움, 편안함과 경쾌함이 절묘하게 조화된 정재형의 정식 솔로 2번째 앨범. 사랑의 아픔을 섬세하고도 아름답게 표현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