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정재형 내가 아직 소년일 때...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내가 아직 소년일 때...\1965\15958\9\0\ccFL-XAd5Lc\https://blog.kakaocdn.net/dn/BrpXK/btrolUwC5M2/cWhsF6HnTJZsvBnvGrY440/img.jpg\

내가 아직 소년일 때... 정보

 

작사 심현보 작곡 정재형 편곡

 

 

Youtube Official

 

내가 아직 소년일 때... 가사

 

햇살 속에서 그댄
눈부시게 웃었죠
어렸었지만 분명하게 알았죠
사랑은 그런 거죠
고단한 나의 곁에
그대가 있는 동안
시간은 항상 잔잔하게 흘렀고
그걸로 행복했죠
그땐 깨닫지 못했던걸요
모든 시작은
첨부터 끝을 향하고 있단걸
그대가 나를 떠나던 그 날
아직 어렸던 소년은
사랑을 멈췄죠

사는 동안에 몇 번
사랑이 날 찾겠죠
하지만 기억 속에 그대뿐인 난
고개를 숙이겠죠
아직 어른이 못됐나봐요
돌려달라고
요즘도 가끔 세상에 보채죠
사랑이 변해가는 거라면
그럼 나 역시
변해야 맞는 거잖아요

어른이 못됐나봐요
돌려달라고
요즘도 가끔 세상에 보채죠
사랑이 변해가는 거라면
그럼 나 역시
변해야 맞는 거잖아요
어른이 못됐나봐요
돌려달라고
요즘도 가끔 세상에 보채죠
사랑이 변해가는 거라면
그럼 나 역시
변해야 맞는 거잖아요
어른이 못됐나봐요
돌려달라고
요즘도 가끔 세상에 보채죠

두번째 울림
정재형
2002.03.14

앨범설명

익숙함과 새로움, 편안함과 경쾌함이 절묘하게 조화된 정재형의 정식 솔로 2번째 앨범. 사랑의 아픔을 섬세하고도 아름답게 표현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