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조한 콜라쥬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콜라쥬\1873\3168\5\0\BRGdh7jy0F0\https://blog.kakaocdn.net/dn/biIPBE/btroswI3Aki/6e2ocy24Kd6VWKIlkomrAk/img.jpg\

콜라쥬 정보

 

작사 황정아 작곡 김형석 편곡 Rique Pantoja

 

 

Youtube Official

 

콜라쥬 가사

 

너 외에는 아무 기억도

없던 때로 돌아간다면
지금와선 이미 없어진
지난 인연들을
굳이 지우려 모으진 않을텐데

내게 너와 같은 운명이

올 것을 알고 있었다면
나 역시 너 처음
깨끗한 마음으로 너만을
기다리고 있었을텐데
내게 조금만 시간을 줄 수 있니
상처로 남은 기억들을 안은채로
나의 남은 인생을 함께 할 너를
슬프고 아파하게 하긴 싫어
다 잊을께
너 아닌 기억은 모두 다
지우고 네가 아는 내가
내 모습 전부되도록
나 다시 태어날께
오직 너만을 간직하도록

내게 조금만 시간을 줄 수 있니
상처로 남은 기억들을 안은채로
나의 남은 인생을 함께 할 너를
슬프고 아파하게 하긴 싫어
다 잊을께
너 아닌 기억은 모두 다
지우고 네가 아는 내가
내 모습 전부되도록
나 다시 태어날께
오직 너만을 간직하도록
다 잊을께
너 아닌 기억은 모두 다
지우고 네가 아는 내가
내 모습 전부되도록
나 다시 태어날께
오직 너만을 간직하도록
다 잊을께
너 아닌 기억은 모두 다
지우고 네가 아는 내가
내 모습 전부되도록
나 다시 태어날께
오직 너만을 간직하도록

김조한 2집
김조한
1999.08.01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