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조한 너를 끝으로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너를 끝으로\1873\1548\8\0\6aH2u99_7bQ\https://blog.kakaocdn.net/dn/dFuQtY/btroqRtEdTw/fGQdw3IMKkzSqTknk7QAx1/img.jpg\

너를 끝으로 정보

 

작사 조은희 작곡 이현승 편곡 이현승

 

 

Youtube Official

 

너를 끝으로 가사

 

힘들겠지만 널 속여야만 해
시간이 다 끝나가니까
널 떠나도 날 볼 수 없어도
웃어줘 지금처럼
니가 너무 걱정돼 나를 데려가
하늘에게 기도해둘께
내가 없더라도
널 영원히 대신 지켜달라고
다신 날 찾지 말라고
이젠 널 끝으로
나는 돌아가겠지
처음 내가 왔던
알 수 없는 곳으로
부디 날 용서해
날 제발 잊어줘
사랑한 기억조차
미련에 남아 울지 않게
차라리 널 버린 걸로 해줘

이젠 널 끝으로
나는 돌아가겠지
처음 내가 왔던
알 수 없는 곳으로
부디 날 용서해
날 제발 잊어줘
사랑한 기억조차
하나 남지 않도록
마지막 눈물이
바람 되어 떠돌다
혹시 나의 소식
알게 되는 그 날엔
니 모든 슬픔까지 감싸줄 사랑
함께 해주길 바래
너를 잠시 맡길 수 있게
내 몫까지 행복하길 바래
난 괜찮아 다음 세상에
내겐 넌 와주면 돼

2gether 4ever
김조한
2001.01.16

앨범설명

요즘 부쩍 한국어 발음이 좋아진 그의 새 앨범. 더욱 더 풍부해진 감성으로 R&B의 진수를 선사한다. 스타 작곡가 김형석의 솜씨가 곳곳에 배어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