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조한 다시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다시\1873\16730\2\0\yF1PXh_LTHI\https://blog.kakaocdn.net/dn/LfVxT/btrosw3ovvj/2aUoZ3lNOXjo3QUJgkrw31/img.jpg\

다시 정보

 

작사 양재선 작곡 김형석 편곡 김형석

 

 

Youtube Official

 

다시 가사

 

돌아온 거 맞나요
내 앞에 그대가
나의 곁에 있던 그댄가요
내게 미안해 마요
그저 잠시 동안
사랑을 쉬게 한 나인 걸요
그대가 날 돌아서던 날
내게 그날은 이미
슬픈 기억은
없었던 날로 지워진 걸요
미안함에 이제야 왔나요
나의 곁에 다른 사랑 있다고
믿었었나요
우린 같은 기억
같은 모습을 떠올리면서
많은 날을 그리운 채 보낸거죠
기다림도 사랑이었죠
이제야 알았나요
그댄 어디보다 나의 품이
어울리다는걸
눈물 흘리지 마요
서로가 멀어져 흘리던 눈물로
충분해요
그대가 날 돌아서던 날
내게 그날은
이미 슬픈 기억은
없었던 날로 지워진 걸요
미안함에 이제야 왔나요
나의 곁에 다른 사랑 있다고
믿었었나요
우린 같은 기억
같은 모습을 떠올리면서
많은 날을 그리운 채 보낸거죠
기다림도 사랑이었죠
그대 행복을 바래줄 때도
그댈 보낸 건 아니죠
멈춰 두었던 사랑 시작하면 되요
처음 그대가 내게로 오던 날처럼
다시 와 줘요
이제야 왔나요
나의 곁에 다른 사랑 있다고
믿었었나요
우린 같은 시간
같은 하늘을 바라보면서
많은 날을 그리운 채 보낸 거죠
기다림도 행복이었죠

2002 The 1st Single
김조한
2002.09.25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