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조한 그녀를 찾네요 (New Ver.)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그녀를 찾네요 (New Ver.)\1873\884752\0\1\A7HOpNVXSqU\https://blog.kakaocdn.net/dn/bgOacz/btroxAwHWXt/MaszKaFRh0W61OyF0GJMsk/img.jpg\

그녀를 찾네요 (New Ver.) 정보

 

작사 심현보 작곡 김조한 편곡 김진훈

 

 

Youtube Official

 

그녀를 찾네요 (New Ver.) 가사

 

다 갖고 있죠 어느 하나
버릴 수는 없어요
늘 마음속엔 그녀 생각들 하나 가득
쌓아둔 채로 그렇게 살았죠
다 기억하죠 무엇 하나
잊을 수는 없어요 긴 하루 해가
모자랄 만큼 꺼내보기에도
아까운 얘기들 뿐이죠
온종일 사람들을 만나고
힘없이 바쁘게 움직여도
어느새 그녈 찾는 나를 만나죠
그럴 땐 실없는 웃음만 나와요
사랑했다 순간순간 쏠림이 일면
닿을 것 같아요
난 오늘도 이 하늘아래서
잠이 들고 깨어날 그녀를
바보처럼 찾고 있네요

내 안엔 그녀가 가득한데
내 곁엔 아무도 없는 하루
잊어야 한다는 건 알고 있지만
그게 잘 안돼서 눈물이 나요
사랑했다 순간순간 손 내밀면
닿을 것 같아요
난 오늘도 이 하늘 아래서
잠이 들고 깨어날 그녀를
바보처럼 찾고 있네요
수줍게 나를 보듬을 것만 같은
그 미소가 자꾸 눈에 밟히죠
사랑했죠 모든 순간 늘 조금씩
모자라지만 참 느리고 어리석은
나를 그녀가 돌아서고 나서야
한 발 늦게 그녀를 찾네요 이렇게

The Vocalist
김조한
2010.05.11

앨범설명

김조한 [The Vocalist]

과거 솔리드의 메인 프로듀서 및 보컬로 명성을 떨친 김조한과 R&B 힙합 신예 아티스트 SkitBIT의 곡을 한 장의 앨범에서 만나볼 수 있는 미니 컴필레이션 시리즈 앨범 ‘The Vocalist’

The Vocalist는 아이돌 그룹으로 편중해 있는 자극적인 맵고 짠 현재의 가요계 음악들과 달리 조미료가 없는 음악, 영화 한 장면을 수 놓을 수 있는 신, 구의 정통 R&B 힙합 아티스트의 조우 앨범이다. 힙합, 소울, 댄스 등 모든 장르를 넘나들며 한 시대의 뮤지션으로 자리한 김조한이 가창한 ‘그녀를 찾네요’는 건재한 보컬리스트로서 김조한의 역량을 여전히 보여주고 있다.여기에 신예 아티스트 SkitBIT의 신곡인 ‘그렇게’와 ‘That’s U’까지 만나볼 수 있다. SkitBIT는 아직은 아이돌스러운 나이이지만, 음악적으로는 전혀 아이돌스럽지 않은 지인, 재일 두 명으로 이루어진 R&B 힙합 듀오 팀으로 어린 시절부터 인디 씬에서부터 잔뼈가 굵은 팀이다. 거기에 직접 작사, 작곡까지 소화해 내는 현 가요계에 보기 드문 신예 팀으로, 현재까지 홍대 등지에선 Skip-Bit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했으며, 본 앨범 발매부터 SkitBIT라는 이름으로 탈바꿈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대한 각오를 다지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