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코요태 그래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그래\100022\4936\6\0\Y2MdBYZBlMc\https://blog.kakaocdn.net/dn/k8mD4/btroxjaVu9i/4vixgw11gpJManemCE4kn0/img.jpg\

그래 정보

 

작사 이승희 작곡 이승희 편곡 이승희

 

 

Youtube Official

 

그래 가사

 

다시 한 번 네게 물어볼게
어떻게 나를 만족시켜 줄 수 있니
다른 사람 얘긴 듣지도 마라
내가 원하는 대로 해주면 돼

이젠 달라지겠어 풍운의 꿈을 안고서
너의 품에 안겨서 난 눈을 뜨고 싶어
그럴 수 있니 우리 어떤 사인데
세상에 날 버려 돈이 없단 이유로

그래 그래 그래서 조금 더 슬퍼져
넌 나의 처음이자 마지막이야
매일 매일 꿈속에 나타나서
한 번쯤은 미안하다 말해 줘

내가 너의 곁에 항상 살아있단 걸
제발 잊지 말고 한 번 기억해봐
이것만은 알아줘 난 널 영원히 사랑해

날 놓아줘 girl it's time for you to go
이젠 제발 나에게 미련을 갖지 말아 줘
시간이 흐른 뒤에 우리는 만났어야 돼 미안해
it's not drippin away hey

어쩔 수 없어 마음 돌릴 수 없어
waistin yo time don't wait for my answer
서로를 위해 상처받지않게
don't let yo time stop hope
I change yo way

everybody take a book around
누가 나를 좀 데려가 줘
이젠 다른 사람 찾아 갈 거야
내가 원하는대로 해주는 사람

이젠 달라지겠어 풍운의 꿈을 안고서
너의 품에 안겨서 난 눈을 뜨고 싶어
그럴 수 있니 우리 어떤 사인데
세상에 날 버려 돈이 없단 이유로

그래 그래 그래서 조금 더 슬퍼져
넌 나의 처음이자 마지막이야
매일 매일 꿈속에 나타나서
한 번쯤은 미안하다 말해 줘

내가 너의 곁에 항상 살아있단 걸
제발 잊지 말고 한 번 기억해봐
이런맘은 알아줘 난 널 영원히 사랑해 -
코요태 I
코요태
1999.01.13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