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코요태 옛사랑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옛사랑\100022\4937\6\0\G0f5Xy4aiAw\https://blog.kakaocdn.net/dn/buOFH0/btroswI4WTy/CLTfihdqdEX0qDPmcxfqk1/img.jpg\

옛사랑 정보

 

작사 임기훈 작곡 임기훈 편곡 임기훈

 

 

Youtube Official

 

옛사랑 가사

 

오렌지빛 태양과
은빛 모래알 해변가
저 멀리 하늘과
바다끝이 닿는
I Close my eyes and I realize
It's fading away
time to say good bye
지평선을 바라보며
무엇인지도 모르는
생각에 잠겨 있었다네
그대생각
들려오는 너의 목소리
uh 나의 가슴속에 영원히
아 문득 내 앞을 스쳐 지나가는
하얀 드레스의 여인

모르는 것인지
모르는척 하는 것인지
가던길 멈추고
한번 뒤돌아 보았을뿐
그렇게 천천히 멀어져갔네
모르는 것인지
모르는척 하는 것인지
가던길 멈추고
한번 뒤돌아 보았을뿐
지난날 너와 거닐었던
이곳 하늘을 나는
갈매기처럼 우리에게
꿈이 있었지
아무도 모르는 너와 나만의 추억들
다시한번 느낄 수 없는것일까
오 나의 사랑나의 옛사랑
아 문득 내 앞을 스쳐 지나가는
하얀 드레스의 여인

모르는 것이지
모르는척 하는 것인지
가던길 멈추고
한번 뒤돌아 보았을뿐
그렇게 천천히 멀어져갔네
모르는 것인지
모르는척 하는 것인지
가던길 멈추고
한번 뒤돌아 보았을뿐
모르는 것인지
모르는척 하는 것인지
가던길 멈추고
한번 뒤돌아 보았을뿐

실연
코요태
1999.11.06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