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코요태 단장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단장\100022\34267\10\0\OdfII_ypUMI\https://blog.kakaocdn.net/dn/cXIlEv/btroE7nzrW7/6A7Yb8qajuvNoqXwkOexJ0/img.jpg\

단장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단장 가사

 

기다리지마 다 잊어버려
많이 아프고 힘들겠지만
내가 아름한 너를 살게했던 그 사람

갖고 싶었어 나도 한번쯤
잃기 싫었어 행복할수록
할 수 있다면 내눈속에 너를 가둬둔 채

니가 싫어 이런 내곁에서 달아나
순진한 척 널 속여 왔던
날 용서해 줄순 없겠지만

널 사랑했어 내 전부였어
맘에 두고 있던 그 모든 순간
내가 숨겨둔 젖어들던
내 눈물과 많은 얘기들

다 잊어버려 다 태워버려
마지막까지 널 아프게 하는 날
끝내 다시 돌아와 줄꺼라
믿고 살아갈 날 위해

도망가겠지 사랑한만큼
사랑하겠지 마지못해서
두번 다시는 보지 않을
너를 기다리며

내가 싫어 차라리 널 붙잡고 싶어
순진한척 널 속여 왔던
날 용서해 줄순 없겠지만

널 사랑했어 내 전부였어
맘에 두고 있던 그 모든순간
내가 숨겨둔 젖어들던 내 눈물과
많은 얘기들

다 잊어버려 다 태워버려
마지막까지 널 아프게 하는 날
끝내 다시 돌아와줄꺼라
믿고 살아갈 날 위해-
Koyote 6
코요태
2004.03.26

앨범설명

댄스계의 자존심인 코요태의 6집 앨범으로 “순정”“실연”“패션”“파란”“비몽”“비상”등의 수많은 히트곡을 내며 한국가요계의, 또한 댄스계의 강자로 우뚝선 코요태가 불과 3~4개월의 짧은 시간에 다시 선보인 앨범. 이 음반에는 기존의 코요태가 지켜오던 하우스장르의 댄스곡을 비롯 디스코, 발라드, 미디엄댄스, 미디엄 발라드 등의 여러 장르의 곡을 선보인다. 이번 6집 앨범의 타이틀곡 “디스코왕”은 4집때 ‘비몽’이란 곡을 썼던 주영훈이다. 예전복고의 디스코 느낌에 좀 세련된 리듬과 여러 가지 악기들의 조화로 쉬우면서 신나는 멜로디가 코요태만의 색깔을 느끼게 해주는 곡이며 가사 또한 현시대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발판으로 더 좋은 날을 만들어 가자는 뜻을 나타내고 있다. 여성멤버 신지의 시원한 보컬과 한층 더 성숙된 김종민, 그리고 새로 합류한 랩퍼 백성현의 가세로 더욱더 파워풀하고 신나는 댄스를 선보일 것이라 기대한다.기존 앨범들과 마찬가지로 6집 역시 편안하고 쉽고 신나는 음악을 듣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