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코요태 Non-stop Mix (청바지 아가씨/Storm/이제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Non-stop Mix (청바지 아가씨/Storm/이제는)\100022\34267\16\0\7SojNfNMwVU\https://blog.kakaocdn.net/dn/b8jFtm/btroDhrb4RO/OwlLHanDK1qmjM4QW7UKV1/img.jpg\

Non-stop Mix (청바지 아가씨/Storm/이제는)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Non-stop Mix (청바지 아가씨/Storm/이제는) 가사

 

청바지의 어여쁜 아가씨가
날보고 윙크하네
처음보는 날보고 윙크하네
이것참 야단났네
오호 이것참 라랄랄라
오호 이것참 랄랄랄라
하하하 이것참 야단났네
정말로 큰일났네
어여쁜 아가씨가 다가오네
이것참 야단났네
오호 이것참 라랄랄라
오호 이것참 랄랄랄라
설레이는 내맘을
그대는 알까
부푸르는 내마음을
어떻게 전할까
청바지의 어여쁜 아가씨가
날보고 윙크하네
처음보는 날보고 윙크하네
이것참 야단났네
오호 이것 차차차차
If you can be 바람되어 불어
나의 몸을 감싸안아주련
그렇게라도 영원히 내게 있어줘

난 기다렸어 이 시간모두
다 바친거야 내 젊음 바쳐
널 사랑한죄 그 한이유로
날 버려왔던거야
또 어디에서 너 사랑하며
날 잊은채로 너 웃겠지만
널 기다리는 내 모습만은
늘 행복해
너는 내게 올수 없다면
그대로 사라져주렴
나없이도 행복한것은
원치않아
If you can be 비가되어 내려
나의 머리위에 앉아주렴
내 맘속에 깊은곳까지
너 올수가 없다면
If you can be 바람되어 불어
나의 몸을 감싸안아주렴
그렇게라도 영원히
내게 있어줘
If you can be 비가되어 내려
나의 머리위에 앉아주렴
내 맘속에 깊은곳까지
너 올수가 없다면
If you can be 바람되어 불어
나의 몸을 감싸안아주렴
그렇게라도 영원히
내게 있어줘

지난날 그리워하는것은
아쉬움이야
바람속을 걸어가는 너의
모습처럼
나는 이제 모든것을
잊어야만가네
그렇게 좋던그날이
그렇게 사랑한날이
이제는 사라져가고
슬픔만 남아버렸네
이렇게 그리운날은
이렇게 못잊는날은
이제는 잊어버렸네
이제는 지워버렸나

그리워 헤매이는것은
사랑일꺼야
바람속을 비겨나는 한숨
비꽃처럼
이따금씩 내사랑이 언젠가 나게하네
그렇게 좋던그날이
그렇게 사랑한날이
이제는 사라져가고
슬픔만 남아버렸네
이렇게 그리운날은
이렇게 못잊는날은
이제는 잊어버렸네
이제는 지워버렸나

모든얘기들 이젠 잊어야하네
그 슬픈 얼굴도
그사람 이제 떠나갔기에
그렇게 좋던그날이
그렇게 사랑한날이
이제는 사라져가고
슬픔만 남아버렷네
이렇게 그리운날은
이렇게 못잊는날은
이제는 잊어버렸네
이제는 지워버렸나

Koyote 6
코요태
2004.03.26

앨범설명

댄스계의 자존심인 코요태의 6집 앨범으로 “순정”“실연”“패션”“파란”“비몽”“비상”등의 수많은 히트곡을 내며 한국가요계의, 또한 댄스계의 강자로 우뚝선 코요태가 불과 3~4개월의 짧은 시간에 다시 선보인 앨범. 이 음반에는 기존의 코요태가 지켜오던 하우스장르의 댄스곡을 비롯 디스코, 발라드, 미디엄댄스, 미디엄 발라드 등의 여러 장르의 곡을 선보인다. 이번 6집 앨범의 타이틀곡 “디스코왕”은 4집때 ‘비몽’이란 곡을 썼던 주영훈이다. 예전복고의 디스코 느낌에 좀 세련된 리듬과 여러 가지 악기들의 조화로 쉬우면서 신나는 멜로디가 코요태만의 색깔을 느끼게 해주는 곡이며 가사 또한 현시대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발판으로 더 좋은 날을 만들어 가자는 뜻을 나타내고 있다. 여성멤버 신지의 시원한 보컬과 한층 더 성숙된 김종민, 그리고 새로 합류한 랩퍼 백성현의 가세로 더욱더 파워풀하고 신나는 댄스를 선보일 것이라 기대한다.기존 앨범들과 마찬가지로 6집 역시 편안하고 쉽고 신나는 음악을 듣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