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코요태 사랑해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사랑해요\100022\43648\3\0\hi1S_fffz4I\https://blog.kakaocdn.net/dn/b4gsGG/btroEy6LBQa/zg6D5YIQ05FMCwkkKsDqaK/img.jpg\

사랑해요 정보

 

작사 그레이 (Gray) 작곡 그레이 (Gray) 편곡 그레이 (Gray)

 

 

Youtube Official

 

사랑해요 가사

 

눈을 감고 손 내밀어 봐
너의 손에 내가 끼워주고 싶었어
언제나 너의 손에 함께
내가 있는 거야
나와 약속해 우리 사랑을

내 안엔 너의 향기로 가득해
그 속에 너 아니면 안되는걸
이제 나의 사랑은 내가 죽는날까지
너의 안에서 살아가는거야

널 만나서 행복을 배웠어
널 만나서 사랑을 배웠어
나를 보며 웃어준 너의 그 모습에
행복은 우리 가슴안에 살고 있는거야

짜증내고 투정부리는
철없는 나를 이해해준걸 난 알아
고맙단 말은 안했지만
속으론 너에게
미안하다고 말을 했었어

힘들면 내 품안에서 쉬어가
지칠땐 나에게 기대 서있어
니가 힘들때마다 나는 너의뒤에서
널 따뜻하게 감싸 안아줄게
 
널 만나서 행복을 배웠어
널 만나서 사랑을 배웠어
나를 보며 웃어준 너의 그 모습에
행복은 우리 가슴안에 살고 있는거야

나의 눈을 바라봐
가까이 다가와서 날 보며 말해줘
이 순간이 우리의 사랑이라고
내게 입 맞추면서 내게 속삭여줄래

너를 만나서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은걸
사랑한다고 세상 다 바뀌어도
사랑하는 나의 마음은 변하지 않아요

그댈 사랑해요-

 
Rainbow 7집
코요태
2004.11.27

앨범설명

7집으로 선보인 코요태의 앨범명은 "빙고(氷孤)" 로 얼음같이 차가운 겨울날 홀로 외로이 지내는 솔로들을 위한 신나는 댄스곡과 캐롤분위기의 겨울곡들을 소개한다.누구나 들어도 쉽게 접할 수 있는 음색이나 가사가 겨울날 신나게 들려지는 앨범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