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코요태 Big Smile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Big Smile\100022\327342\4\0\sOrJDCiIAgE\https://blog.kakaocdn.net/dn/vwwzt/btroyFT8Suk/WPY8BQP40ZEEZIbMwERIr0/img.jpg\

Big Smile 정보

 

작사 김태희 작곡 정진수 편곡 정진수

 

 

Youtube Official

 

Big Smile 가사

 

yo you heard about
this new track
what's the name man
it's called Big Smile
why don't you show me
ha ha ha ha ha
ha ha alright
you ready okay
get ready now say
1 2 3 4 smile
어제와 같은 나의 오늘도
언젠가 달라질거야
내 삶에 숨겨진
빛나는 행복을 찾아
신나게 달려 가보는 거야
아무도 가 본적 없는
내일 그 길에 펼쳐진
꿈을 찾아서

팔짱을 풀고서 고개를 들어
찌푸린 얼굴 재미없어
더 크게 입을 벌려
힘껏 소리쳐봐
잊었던 친구들 모두 다 불러
이 밤을 달려봐
아침 햇살이 놀라
우릴 쳐다볼 때까지
힘겨운 내일은 잊어 이렇게
하루쯤 놀아도 상관없어
피할 수 없다면 이 순간을
차라리 즐겨봐
신나는 리듬에 맞춰
아픈 기억 모두 다 날려버리고
또 다시 밝아올
내일엔 웃는 거야
어제와 같은 나의 오늘도
언젠가 달라질거야
내 삶에 숨겨진
빛나는 행복을 찾아
이마에 접힌 주름을 펴고
움츠린 어깨를 펴고
지금 이 순간
신나게 즐기는 거야
힘들게 지내왔던
어제는 모두 다 잊고
상처받던 마음을 이젠 다 씻고
네 두 팔을 벌리고 하늘을 향해
소리를 질러봐 다 잊는 거야
1 2 3 4 달려갈 거야
내 사랑 놓지 않아 널 잡을거야
힘들어도 내 사랑 오직 너니까
두 발이 닳도록 바닥을 비벼
춤을 추는 거야
너의 눈물이 말라
미소만 남을 때까지
너에겐 내가 있잖아
너밖에 모르는 내 사랑이 있잖아
힘들면 힘들다고
내 품에 안겨서 말해봐
이 세상 누가 보아도
정말 후회 없는 사랑하기로해
또 다시 추억을
맴돌며 울지 않게
어제와 같은 나의 오늘도
언젠가 달라질거야
내 삶에 숨겨진
빛나는 행복을 찾아
이마에 접힌 주름을 펴고
움츠린 어깨를 펴고
지금 이 순간
신나게 즐기는 거야
어제와 같은 나의 오늘도
언젠가 달라질거야 나의 오늘도
오늘이 지나고 난 뒤
후회가 많이
커져만 가니 어떻하니
이런 내 맘 너는 아니
I well let's you go
신나게 달려 가보는거야
아무도 가 본적 없는
내일 그 길에 펼쳐진
꿈을 찾아서


London Koyote
코요태
2006.09.18

앨범설명

댄스계 국민가수 코요테 스타일 Rock & Roll !!

1998년에 데뷔하여 8년 동안 댄스계의 국민가수 호칭을 듣는 코요태가 2006년 9집 앨범으로 컴백한다. 그리 길지 않은 공백기간 동안 최소한의 시간과 최대한의 역량을 발휘한 이번 새 앨범은 다른 때 보다 의미가 크다.
이번 9집은 우리나라 최고 작곡가인 주영훈과 정진수가 공동 프로듀서를 맡으면서 코요태스러운 코요태만이 할 수 있는 음악과 신지가 직접 작사한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과 빽가가 직접 연출한 앨범 자켓이 화제가 되고 있다.
타이틀곡 ' I LOVE ROCK&ROLL' 은 주영훈이 작곡하고 신지가 직접 작사를 한 곡으로써 한국 사람들에 귀에 익숙한 ROCK&ROLL 멜로디에 대중음악 형태인 블루스에 강한 비트가 가미된 리듬을 적당히 뒤섞어 대중 취향에 맞게 만들어진 곡이다. 보컬 종민의 부분은 마치 앨비스 프레슬리의 노래를 듣고 있는 듯한 매력적인 저음톤의 목소리가 돋보이고 특히 후렴 부분의 신지의 신나는 목소리와 듣는 이로 하여금 한번 들으면 따라 부를 수 있는 코요태 만의 음악능력을 가지고 있는 곡으로신지가 붙인 쉽고 재밌는 가사를 따라 부르는 재미있고 신나는 음악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