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코요태 이제와 싫다면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이제와 싫다면\100022\2007283\0\0\vMAgg88XkIs\https://blog.kakaocdn.net/dn/c9sboT/btroDQglT6E/vN5npFKhPk0DJ1FswVwbq1/img.jpg\

이제와 싫다면 정보

 

작사 김세진 작곡 김세진, 서정진 편곡

 

 

Youtube Official

 

이제와 싫다면 가사

 

그렇게 떠나면 이제와 싫다면
너밖에 모르던 나는 어떡하라고
제발 거짓이라고
잠시 장난 이라고
제발 제발 나에게 말해줘요
그대 제발
행복하란 그런말도
잊어달란 그런말도
미안하단 그런말도 안돼
먼저 날 사랑해 놓고
먼저 날 떠나간다면
안돼 안돼 안돼
OH 듣고있니 내 얘기
내 가슴에서만 자꾸만 널 그리며
울리는 외침
때 마침 내 불 꺼진 맘 한 켠
아련히 떠오르는 너의 미소
넌 어디에 어떻게 살아가고 있니
나에게 남은 건
추억뿐이라는 걸 아니
너만이 나의 날개를 펴
감은 눈을 떠 손을 잡아줘
따스한 손길로 날 안아줘
사랑해 온종일 불러도
아깝지 않다던 널 믿었었는데
바보처럼
그렇게 떠나면 이제와 싫다면
너밖에 모르던 나는 어떡하라고
제발 거짓이라고 잠시 장난이라고
제발 제발 나에게 말해줘요
그대 제발
미안해 마지막 한마디
그 말만 남긴 체
급히 돌아선 널 잡지 못해
그렇게 떠나면 이제와 싫다면
너밖에 모르던 나는 어떡하라고
제발 거짓이라고 잠시 장난이라고
제발 제발 나에게 말해줘요
그대 제발
사랑 이별 추억 따위는 모두 다
너에게 보낸다
혹시 너와나 마주쳐도
서로를 알지 못한다
아프지만 아프지만
슬프지만 슬프지만
사랑하지만 널 사랑하니까
너를 미워하려 노력해도
술 한잔에 비워내도 널 사랑해
사랑해 다시 돌아와
얼마나 아파야
얼마나 울어야 아픈 내 가슴은
너를 잊을 수 있니
하지만 나란 사람
니가 더 잘 알잖아
안돼 안돼 절대
너를 못 잊는 사랑인 걸
행복하란 그런 말도
잊어달란 그런말도
미안하단 그런말도
안돼 떠나지마 날 두고 가지마
먼저 날 사랑해 놓고 널 미워해도
먼저 날 떠나간다면 널 지워봐도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심장이 멈춘 날 널 지울께
그렇게 떠나면 이제와 싫다면
너 밖에 모르던 나는 어떡하라고
Good Good Han Koyote (굿굿한 코요태)
코요태
2011.08.19

앨범설명

올 여름 완벽한 3인조로 재탄생, 13년차 국민 혼성그룹 '코요태' 5년만의 컴백,
미니앨범 ‘ GOOD GOOD HAN KOYOTE ’발표

코요태(Koyote)가 2006년 9집 앨범 < I LOVE ROCK&ROLL > 발표 이후 5년만에 신지와 김종민은 물론 멤버 빽가가 함께한 새로운 앨범을 들고 찾아온다.

1998년 1집 앨범 [고요태(高耀太)] 발표 이후 명실공 10여년이 넘는 시간동안 대한민국 최고의 댄스음악계 국민가수 호칭을 듣는 혼성그룹 코요태의 이번 앨범은 단연 주목을 받고 있다. 타이틀곡 'GOOD GOOD TIME'을 필두로 역시나 코요태다운, 그러나 또 다른 코요태를 느낄 수 있는 4곡의 신곡들과 인스트루먼탈 트랙을 포함해 총 6곡이 채워졌다.

지난해와 올해 신지와 김종민 2인체제, 혹은 신지와 김종민이 솔로 앨범을 발표하긴했으나 못내 팬들을 아쉽게 했던터라 의미가 큰 앨범이다.이미 지난 10일 선공개 된 '이제와 싫다면'이 각종 챠트에서 상위권에 랭크되며 역시 국민 댄스그룹다운 면모를 보인 코요태의 이번 미니앨범 제목은 'GOOD GOOD HAN KOYOTE’이다.

연기자는 물론 MC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신지와 군제대후에도 1박2일의 빼놓을 수 없는 캐릭터로 자리매김한 김종민, 그리고 지난해 1월 뇌종양 수술을 무사히 마치고 건강을 회복한 빽가의 3인체제로 활동을 펼칠 이번 새 앨범으로 올 여름을 코요태의 노래로 수놓겠다는 각오다.

코요태와 함께하는 히트메이커 작곡가 김세진과 신예 능력자들의 만남

언제나 가장 주목받는 행보를 펼치는 작곡가 김세진은 1번 트랙 ‘이제와 싫다면’으로 코요태의 발라드 감성을 다시 일깨운다. 힙합느낌의 미디엄 템포속에서 보컬 신지의 목소리가 녹아나 감성을 전달하고 있다. 인트로부터 시작되는 신지의 목소리와 가사가 주는 이별의 슬픔에 이어 김종민의 깊게 깔린 저음의 보컬을 듣노라면 다시 코요태로 돌아와준 빽가의 흐트러짐 없는 랩을 듣게 된다. 이미 지난 10일 선공개해 각종 음악챠트에서 강세를 보인바 있다.

이번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인 2번 트랙 'GOOD GOOD TIME'은 신예 작곡가팀인 '우리형과 내동생'이 작사,작곡,편곡을 맡았다.'GOOD GOOD TIME'은 오랜만에 다시뭉친 세명의 멤버가 꿋꿋하게 코요태로서의 활동을 보여준다는 제목으로서 경쾌한 하우스리듬에 일렉트로닉을 가미하여 신나는 구성과 트랜디한 리드태마가 돋보이는 곡이다

코요태의 신나는 스타일에 팝적인 요소를 가미하여 처음으로 시도하는 신지의 랩과 다시합류한 빽가의 재미난 랩가사가 두드러진 곡이다

역시 김세진의 곡으로 셔플리듬의 신나는 댄스곡인 3번 트랙 '우리 사귀자'는 편곡상에서는 기계적인 사운드를 배제하고, 어쿠스틱한 악기들로 편곡을 해서 아날로그적 감성을 자극시켜준다.가사 또한 복고적인 느낌을 살렸고, 코요테 특유의 재미있고 신나는 느낌이 잘 드러나 있어서 다양한 연령층을 다 어우를 수 있는 곡이다. 특히나 인트로와 엔딩파트에서 세 멤버의 연기가 아주 재미있고, 빽가의 래핑또한 돋보인다.

마지막 트랙인 'LET IT TRY'는 스트롱베이비, 비의 레이니즘 , 엠블랙의 Y 등 트렌디한 음악으로 유명한 JR GROOVE 배진렬이 작사,작곡했으며 빽가가 공동작사로 참여한 곡으로 시나는 여름용 댄스 트랙이다. 댄스음악계 국민가수 '코요태다움이란 이런 것이다'라고 설명하기에 충분한 곡이다.

여름이면 어김없이 기대되는 코요태 뮤직, 2011년 여름은 건강을 회복한 빽가와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신지,김종민 두 멤버의 결합이 올 여름을 신나는 댄스파티로 만들어 줄것이다.

PK MEDI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