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코요태 바다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바다\100022\10462763\0\1\CdQwCNK6k9o\https://blog.kakaocdn.net/dn/ynzvL/btroFLSUEtd/cx0IZaWSbywTU6z6VE6kY0/img.jpg\

바다 정보

 

작사 장용진 작곡 장용진 편곡 김성태

 

 

Youtube Official

 

바다 가사

 

나의 볼에 입 맞춰 나를 사랑한다 말하는
널 보면 마음이 더 불안해
가지더라도 절대 너만은 내꺼란 걸
그렇게 말하고 다닐 거야
왜 넌 내게만 자꾸자꾸 커져만 가는 거야
왜 넌 내게만 자꾸자꾸 멀게만 느낀 걸까
왜 넌 내게만 자꾸자꾸 커져만 가는 거야
왜 넌 내게만 자꾸자꾸 멀게만 느낀 걸까
울고 싶었어 내 앞에 널 봤을 때
너무도 커져버린 너였기에 나는
초라해 졌던 거야 내 손을 잡아주길 바래
난 나를 보낼게 네게
나의 바다야 나의 하늘아
나를 안고서 그렇게 잠들면 돼
나의 바다야 나의 하늘아 난 너를 사랑해
언제나 나의 곁에 있는 널
나의 볼에 입 맞춰 나를 사랑한다 말하는
널 보면 마음이 더 불안해
가지더라도 절대 너만은 내꺼란 걸
그렇게 말하고 다닐 거야
그렇게 말하고 다닐꺼야
나 너 하나만 바라볼꺼야
헌데 왜왜 난난 너너 만만 바라보면
자꾸얼어버리는걸까
Yo 나의 바다야 나의 하늘아
나의 그대가 내맘 받아받아받아야 해
널 진짜 사랑해
울고 싶었어 내 앞에 널 봤을 때
너무도 커져버린 너였기에 나는
초라해 졌던 거야 내 손을 잡아주길 바래
난 나를 보낼게 네게
나의 바다야 나의 하늘아
나를 안고서 그렇게 잠들면 돼
나의 바다야 나의 하늘아
난 너를 사랑해
언제나 나의 곁에 있는 널
야야야 야야야
난 너를 사랑해 언제나 나의 결에 있는 널
바다
코요태
2020.07.19

앨범설명

2020년 여름 혼성그룹에 대한 기대감이 그 어느때 보다 뜨겁다. 
 
여름 하면 떠오르는 댄스곡 들이 언젠가 부터 사라진 이때 모든이들의 갈증을 해결하고자 
 
코요태가 1997년 여름 메가히트곡인 UP의 바다를 코요태 만의 스타일로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신지 그녀만의 시원한 보이스가 돋보이고, 김종민의 거친듯하면서도 따뜻한 감성보이스와 빽가의 흥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랩메이킹 으로 
 
국내 최장수 혼성그룹 파워를 들을수있다.
 
바다는 뭄바톤 리듬이 가미된 스트레이트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편곡되어 한층더 시원감을 느낄수있다. 
 
2020년 여름 최장수 혼성그룹 코요태의 '바다'가 귀추된다.
 
 
[Credit]
 
EXCUTIVE PRODUCER : KYT ENTERTAINMENT
PRODUCER : WITH @ AOB ENTERTAINMENT
 
LYRICS BY 장용진
COMPOSED BY 장용진
ARRANGED BY 김성태
 
VOCAL DIRECT BY 김성태
GUITAR고태영
CHORUS김현아
KEYBOARD김성태
PIANO김성태
DRUM & BASS김성태
 
Mix engineer : 조준성 @ W SOUND
Assi. engineer : 최자연 @ W SOUND
Mastered by 최효영 @ SUONO
 
ALBUM DESIGN : 페리테일 
ARTIST MANAGEMENT : 정재섭, 유병재, 김경업, 전병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