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왁스 아침식사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아침식사\2267\2835\1\0\agQFaLbN6pc\https://blog.kakaocdn.net/dn/dNgKr1/btroDgmlGr1/S8hYcULnhQLuIkjoBjPhak/img.jpg\

아침식사 정보

 

작사 이도연 작곡 임기훈 편곡 나원주

 

 

Youtube Official

 

아침식사 가사

 

힘겨운 날들을 그대와 함께 참아왔죠
언제라도 그대는 나의 곁에서 힘이됐죠
지난날 추억을 천천히 뒤돌아보면 너무도 미안한 일들만 떠오르네요
그댈 사랑해요 그댈 선택한걸 후회하지 않아요
나 잘 할거에요 이젠 나 때문에 행복하도록 영원히
언제나 좋은 날만 다가오는건 아니겠죠
그댈 위해 모든걸 이겨 낼게요 지켜봐요
한없이 우리를 축복해주는 사람들 이만큼 행복한 순간은 없을거에요
그댈 사랑해요 그댈 선택한걸 후회하지 않아요
나 잘 할거에요 이젠 나때문에 행복하도록 영원히
너무 사랑해요 눈물나도록 소중한 나의 사람아
내가 사는 동안 그대 사랑에 보답해 줄께요 영원히
눈부신 아침햇살에 우리 함께 눈을 뜨면 나 그대와
따뜻한 아침식사를 하고 싶어....

Wax02 : 화장을 고치고
왁스
2001.08.09

앨범설명

얼굴없는 가수로 나타나 어느새 두번째 앨범을 발매. 슬픈 타이틀곡을 시작으로 신나는 록 느낌의 노래들과 댄스곡까지 다양하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