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왁스 바보가 되고싶은 시인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바보가 되고싶은 시인\2267\32693\1\0\LYkcN2BTAsc\https://blog.kakaocdn.net/dn/uOzap/btroDv4Ce88/980JLshurD1WY74wXVhzT0/img.jpg\

바보가 되고싶은 시인 정보

 

작사 최준영 작곡 임기훈 편곡 김승현

 

 

Youtube Official

 

바보가 되고싶은 시인 가사

 

Lady~ 바람이 불어와

떨어진 낙엽을 붙잡고 춤을 추네요

Lady~ 비가 내리더니

내 어깨를 두드리며

나를 위로해 주네요

비가 내게 잊어버리래요

바람이 내게 날려 버리라 해요

알겠다고 고갤 숙여 봐도

그대를 잊기가 정말 어렵나요

Lady~ 아름다운 이밤

저 하늘 달빛에 내 맘을 덜어놓아요

Lady~ 내 맘을 아는지 하얀 얼굴을 가리며

살며시 눈물 짓네요

비가 내게 울지 좀 말래요

바람이 내게 웃어버리라 해요

알겠다고 대답은 했지만

어쩐지 그약속 못지킬것 같아

사랑할 땐 바보가 됐어요

이별을 할 땐 시인이 되었어요

하지만 나의 허전한 마음을 한 편의

시로 도 채울 수 없어요

비가 내게 잊어버리래요

바람이 내게 날려버리라 해요

알겠다고 고갤 숙여 봐도 그대를 잊기가 정말 어렵나요

그대를 너무나 사랑했나봐요
Wax 4
왁스
2003.09.18

앨범설명

부연 설명이 필요없는 왁스, 그의 네 번째 앨범. 샹송 분위기의 재즈, 발라드, 뉴 웨이브 록, 슬로우 록, 재즈 훵키 등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 내는, 그의 보컬 능력을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