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왁스 바보같은 미소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바보같은 미소\2267\32693\8\0\fo0terKrWRI\https://blog.kakaocdn.net/dn/d8nKZQ/btroE8t4CAy/Ge03L9gRytc4A7bHcYnHxK/img.jpg\

바보같은 미소 정보

 

작사 임기훈 작곡 임기훈 편곡 신피디

 

 

Youtube Official

 

바보같은 미소 가사

 

그대의 눈빛은
언제나 나에게
세상의 모두를
얘기해 주지만
나의 어둡고 슬픈
뒷 모습을
감싸주진 못해요
나의 미소는
언제나 그대에게
사랑의 모두를
얘기해 주지만
그대의
너무 화려한 미래를
밝혀줄 순 없어요
그러나 알 수 없는
나의 맘
우리의 사랑이
얼마남지 않았어도
아름다운 그대 모습에
가리워져
바보같은
미소만 짓네

나의 미소는
언제나 그대에게
사랑의 모두를
얘기해 주지만
그대의 너무
화려한 미래를
밝혀줄 순 없어요
그러나
알 수 없는 나의 맘
우리의 사랑이
얼마남지 않았어도
아름다운
그대 모습에 가리워져
바보같은
미소만 짓네
그러나
알 수 없는 나의 맘
우리의 사랑이
얼마남지 않았어도
아름다운
그대 모습에 가리워져
바보같은
미소만 짓네 바보같은
미소만 짓네
Wax 4
왁스
2003.09.18

앨범설명

부연 설명이 필요없는 왁스, 그의 네 번째 앨범. 샹송 분위기의 재즈, 발라드, 뉴 웨이브 록, 슬로우 록, 재즈 훵키 등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 내는, 그의 보컬 능력을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