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양파 (이은진) 알고 싶어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알고 싶어요!\3854\4259\2\0\_mOic5RAQuA\https://blog.kakaocdn.net/dn/Crkp7/btroT694CSh/ZmBjiKeTX4IaMEGfctYHLk/img.jpg\

알고 싶어요! 정보

 

작사 심상원 작곡 채정은 편곡 심상원

 

 

Youtube Official

 

알고 싶어요! 가사

 

내가 그대에게 부족한걸 알아요
아일 보는듯한 그런 눈빛
그건 너무나 슬픈걸요
아직 내가 어리다고 세상
모두가 말한대도
다 상관없지만 그대에겐
난 사랑이고 싶어요
그대 이토록 아름다운 다른
세상을 펼쳐주며
내가 더 가까이 보게 빛을 밝혔죠
난 너무나 조심스레 늘
고개만 숙이지만
이런 내 마음을 볼수 있나요
조금 기다려요 아주
조금만 기다려줘요
그대가 원하는 그런 모습
내가 돼드릴 그때까지
사랑하는 걸요 그대
모든걸 알고 싶어요
이룰수 있겠죠 나의
첫사랑을요
지난 꿈속에 내 모습처럼
나 행복하게요
그대 이토록 아름다운
다른 세상을 펼쳐주며
내가 더 가까이 보게
빛을 밝혔죠
난 너무나 조심스레 늘
고개만 숙이지만
이런 내 마음을 볼수 있나요
조금 기다려요 아주 조금만
기다려줘요
그대가 원하는 그런 모습
내가 돼드릴 그때까지
사랑하는 걸요 그대
모든걸 알고 싶어요
이룰수 있겠죠 나의 첫사랑을요
지난 꿈속에 내 모습처럼
나 행복하게요
양파 2nd
양파 (이은진)
1998.01.01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