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양파 (이은진) 평온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평온\3854\4266\5\0\w-YBmSXMPZg\https://blog.kakaocdn.net/dn/lIu2B/btroTlTVObB/lAw9WetmCOyKxLud4F2sf0/img.jpg\

평온 정보

 

작사 신재홍 작곡 심상원 편곡 심상원

 

 

Youtube Official

 

평온 가사

 

난 말야 어디엔가 있을거라고
언제나 믿어왔었지
나만의 너를
지금까지 누구에게도
마음 열어주지 않은채
기다려 왔고
조금은 어색했지만
널 처음 봤을 때
내 맘 열어줄 사람인걸 알았어
이제 고개들어 나를 바라봐
나의 눈속에 가득한
너의 모습을
언젠가 눈을 뜰 수 없어도
영원히 지금 이대로
널 나의 안에 담을게
슬픈 눈물에 씻기지 않도록
처음 마음으로 잘할게

그렇지만 커다란 내 맘
내게 서두르지 말라고
다 알고 있다고
말하지 않았었지만
널 두 번 봤을 때
내가 사랑할 사람인걸 알았어
이제 고개들어 나를 바라봐
나의 눈속에 가득한
너의 모습을
언젠가 눈을 뜰 수 없어도
영원히 지금 이대로
널 나의 안에 담을게
너의 맑은 눈에 비친 세상이
나의 꿈보다
더 아름답기를 바랄게
언젠가 처음으로 아침을 함께 할
그런 사람이 되어 준다고
약속해줘
이젠 너의 평화로운 숨결이
나의 온 세상을 물들이게
처음 마음으로 잘 할게

A'ddio
양파 (이은진)
1999.06.26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