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양파 (이은진) 그대 아니었다면 (Duet. 이승환)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그대 아니었다면 (Duet. 이승환)\3854\4266\8\0\Sqk4S_-9Cwg\https://blog.kakaocdn.net/dn/lEpE4/btroQ5Y8k7o/CPZnjUoPzSejdLkOYtdUJk/img.jpg\

그대 아니었다면 (Duet. 이승환) 정보

 

작사 이지은 작곡 신재홍 편곡 김승현

 

 

Youtube Official

 

그대 아니었다면 (Duet. 이승환) 가사

 

나의 손을 잡아요 망설이지 말아요
내 마음 믿는다면 그런 표정은 지워요
다시 또 누군가를 곁에 두게 되는 일
두려운 나였지만 나 그대를 믿죠

힘이 들었죠 바라만 보는 일은
이런 맘 그냥 감추면서 그대를 잡고 싶었죠
이제 말 할께요 여기 가까이 서요
지친 눈길을 들어 날 봐요 힘이 되고 싶어요

예전 사랑 때문에 힘들어하는 그대
더 이상 아파하지 않도록 내가 갈께요
그대 아니였다면 오래 힘들었겠죠
고마운 그 고백에 이제 달라 질께요

사랑이란게 늘 그래왔잖아요
행복한 만큼 지치게 해 우리를 겁먹게 하죠
하지만 지금은 하나만 생각해요
세상의 어떤 흔들림에도 서로만 봐요

나 이제는 잘 할수 있기를
그동안 나 아파했던 그 만큼
그래요 여태 지켜본 그대라면 걱정 없죠

눈을 감아요 우리를 그려봐요
지금의 맘 잃지 않도록 마지막일 수 있도록
이렇게 그대가 내 곁에 있는 것이
꿈은 아니죠 운명인거죠 감사드려요 -
A'ddio
양파 (이은진)
1999.06.26

앨범설명

반응형